스킨, 스토리 퀄리티가 좋으니까 기대치가 엄청 높음.
근데 스비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그 퀄리티를 이룰려면 시간도 ㅈㄴ 걸릴꺼고, 다른 서버 생각도 해야되니 이해가 되는데.
씨발 밸패 등등 약속한건 지켜야 되는거 아니냐?
스킨, 스토리 퀄리티가 좋으니까 기대치가 엄청 높음.
근데 스비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그 퀄리티를 이룰려면 시간도 ㅈㄴ 걸릴꺼고, 다른 서버 생각도 해야되니 이해가 되는데.
씨발 밸패 등등 약속한건 지켜야 되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