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루브릿지 강화하는데도 500드는데, 핑크기사 재무장도 해줘야 하고 스킬작도 해줘야하고

재무장하면 또 쌋팔 초기화자나 레벨


지금 사진 보면 키워줘야 하는 애들 존시나게 많은거에 비해 재화수급이 너무 후달린다.


핑크기사 끝나면 이제 갓지훈 , 클로디아 키워줘야하고 각성 미니스트라도 키워줘야 하니까 점차 이게 시간이 지체되기 시작한다.





다들 이런걸 견뎌온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