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메인 스토리 1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하는 게임 오래 해서 마싯는감자칩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2 작성일 2022-06-20 11:37:31 https://arca.live/b/counterside/52806808 별 생각 안드는듯지금 하는 겜들도 다들 업데이트 하면 한 1-2시간 하고 남은 몇주동안 이제 뭐함? 상태임 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Ligeia 2022-06-20 11:40:14 ㄹㅇ 딴 겜들에 비하면 스토리 분량이나 업뎃 주기 꽤 맘에 듬 가챠폰겜중에 이정도면 겁나 성실한건데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2-06-20 11:41:30 난 그냥 다 거기서 거기같음 그래서 결국 폰겜은 여러게 굴리고 신작 나올때마다 이것저것 해보는거고 펼쳐보기▼ EDEN에덴 2022-06-20 11:40:55 아니 기다리는건 정상인데.... 남들은 길어도 3달에 한번인데 우린 1년에 한번 할까 말까인게 문제야 ㅋㅋㅋ 기다리는것도 적당히가 있지 ㅋㅋㅋ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2-06-20 11:42:18 유명한 폰겜 거의 다 해봤는데 카사 정도면 업데이트 느린편은 절대 아님 펼쳐보기▼ EDEN에덴 2022-06-20 11:41:21 마싯는감자칩 2022-06-20 11:42:33 ㅇㅁㅇ 2022-06-20 11:50:07 솔직히 폰겜 하나만 붙잡고 업뎃 따질거면 숙제 많은 pc겜 같은거 하는게 낫지 명방이나 페그오도 이벤트 기간이든 아니든 간에 결국에는 반복파밍이 메인이 되는데 카사는 그걸 스킵으로 때워서 더 그런듯 스킵을 없애버리면 이런말도 안나올거 같음 ㅋㅋ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2-06-20 11:53:41 실제로 예전에는 이터 풀로 채우고 빨려면 1시간은 써야 했으니 ㅋㅋ 펼쳐보기▼ ㅇㅁㅇ 2022-06-20 11:55:17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고생 한 접시 [3] 미야 2022.06.20 97 0 오늘도 분제 관리를 했다 [2] 이솔라 2022.06.20 69 0 수면중일때 방깎 5퍼면 큰차이 없는거 아닌가 [3] 전하 2022.06.20 75 0 솔직히 순차 개방이라는 말 좀 야함 [8] 마싯는감자칩 2022.06.20 88 0 애 데려가라 [12] 맠스 2022.06.20 1433 34 요즘 눈이 높아져서 그래 [3] 역시난 2022.06.20 118 0 "이번 보지모듈 오나홀 모델은 발육측정입니다 휴먼" [3] 미야 2022.06.20 125 0 님들 첫 오퍼레이터 뭐 받는게 좋음? [9] 버럭스쿨트더학과서버럭교수님 2022.06.20 177 0 아 제발 좆가와 시스템 삭제 좀 해줘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9] ㅇㅇ (211.228) 2022.06.20 134 0 루루 궁 뭔소리임 저거 [2] 당기 2022.06.20 137 0 이벤이라도 나오면 뭐 없뎃은 아닌데 [2] pakxkwhbm 2022.06.20 64 0 없데이트 기준은 패치노트에 패키지만 있냐 아닌가 [2] 베버 2022.06.20 71 1 난 솔직히 순차개방 좋아함 [1] 대월가람 2022.06.20 71 1 개덥농 [4] 양한솔 2022.06.20 61 0 22년 6월 카사 티어표 .real [19] 고모맘마통쮸압쭈압 2022.06.20 4292 43 본인 없뎃이라고 좆같아하는 이유 [5] 전하 2022.06.20 113 -1 헉 님들 신분당선터짐 [9] 하림이보지암내 2022.06.20 159 4 건틀렛 항복만 있엇어도 건이 그렇게 불쾌하지않을텐데 [2] ㅇㅇ 2022.06.20 99 0 이 시간대에는 묻히는구나 [3] dwsss 2022.06.20 69 1 창작 수면치료사 제이크 대령님 [28] 로하림 2022.06.20 1277 45 갠적으로 수박<==시러함 [3]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6.20 80 0 근데 호라이즌 담배 싫어한다는 묘사 나온적 없지? [6] 엘빅이 2022.06.20 163 0 솔직히 메인 스토리 1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하는 게임 오래 해서 [9] 마싯는감자칩 2022.06.20 112 2 (소신)갠적으로 스토리 끊어내는거 좋음 [8] Ligeia 2022.06.20 135 0 노골적이네 [2] 미야 2022.06.20 67 0 내가 원래 챈에 문학같은거 잘 안읽는데 [2] 비질란테 2022.06.20 108 0 내일 루루 비틱하고 젖 만질 예정 [5] 뿝뿌룽 2022.06.20 107 0 휴 깨겠다 [1] 토깡이 2022.06.20 43 0 정보 오르카는 드랍 아니면 못얻는거임? [4] 유유유 2022.06.20 270 0 카나데 예능캐 아니였나? [2] ㅇㅇ 2022.06.20 111 0 구인/구직 20렙이 된 욕망 컨소에서 1명 구인(완료) [16] 정실부인은이수연 2022.06.20 91 0 건틀렛 진짜 게임이 존나 불쾌함 [1] 알파베타감마선 2022.06.20 161 3 어제 주간 퀘 다 안깨서 또 채용권 3장 날림 [2] 극한의가능충 2022.06.20 37 0 내일 연장인 이유.fact [1] ㅇㅇ 2022.06.20 43 0 밀리아 노밴임? [7] 학점대폭발 2022.06.20 125 0 사실 이건 스비의 심리전임 [3] 응애 2022.06.20 80 0 내일 스토리 일상충mk2면 챈박살남? Eunch 2022.06.20 44 0 순애녀 한 접시 [4] 미야 2022.06.20 88 0 애들은 포켓몬빵 찾고 어른들은 메이플빵 찾고 [5] 극한의가능충 2022.06.20 91 0 아니 왜 네퀴 에이미임? 유진킴 2022.06.20 48 0 ???: 진짜 <업데이트> 보여드려요? [1] ㅇㅇ 2022.06.20 62 0 이번주x 이번달 없뎃 극한의가능충 2022.06.20 53 0 메이플해본사람은 없뎃도 6달까지 참을수있다 [9] 아루엘 2022.06.20 131 0 진짜 돈 와장창 깨지네 [10] 서여운 2022.06.20 1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6-20 1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