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티어 캐릭
네가 맘에드는 젖보똥 또는 자궁생성기
- 0티어 캐릭
네가 꼴리는 캐릭
- S급 캐릭터
보면 발기되고 두근거리는 캐릭
- 구데기 캐릭터
네 맘에 안드는 캐릭터
성장도 마찬가지
패키지사서
셰나 네퀴티아 각마리아 110 찍어줌
병신아 그럼 컨텐츠 어쩔거임 ?

메인 전지역 어려움 클
챌린지 3별은 아니지만 클
전당 5단클
다이브50층 셰나 네퀴 넣고 깸
재핑챙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병신게임
하지만 MMM스킨은 옳다


각성캐 없어도 랭크플딱은 찍음
당장 힐러만 봐도 구하기쉽고 초월공짜인
마리아 R따리도 쓰고 100짜리 sr힐러들도
밥값하고 굳이 쓰알 각성 아니어도
쓸순있음 탱도 재핑챙아니더라도 베로니카
호라이즌 같은걸로 어떻게든 비비면서
몸비틀면서 할수있음
순수하게 애정으로 70꼴박하고
각시윤 각지아 이지수 3각스타트로 할거다함 저 70은 기채권 패키지로 쓴거고
나머지는 아무것도 못삼
물론 성능캐 만능캐 이런건 확실히 있음
각제이크는 미니스트라 각유나
피빕 피븨 다좋은 애들도 분명있음
근데 반대로 얘네보다 컨텐츠에 따라
더좋은 애들이 있기도하고 그럼
3월시작해서 3달동안 열심히 하는데
확실히 처음엔 스토리보고 각성모으는 재미로 했는데 어느정도 성장하니까
분재겜으로 크게 신경안쓰고 하더라
피빕안하면 서브겜으로 하루 10분에서20분
숙제 간단하게 하고 끄는겜
그리고 확실히 사다리 놓아주고있는거같음
대적자 없던 병신인 나도 유사대적자3셋
맞추고 각선권도주고 괜찮은거같음
솔직히 함선체스 사라진 시점에서 난주변에
존나 홍보해서 몇명 끌여들여서 갓겜갓겜하면서 즐기는중임 그러니까
각마리아 상향좀 개 좆같은 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