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퀘스쳔있어 EDEN에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74 작성일 2022-06-20 11:54:45 수정일 2022-06-20 11:56:27 https://arca.live/b/counterside/52807952 보통 T6장비 여러개 만렙 강화하는게 먼저임? 아니면 적당히 몇몇캐릭터 장비 강화해주고 메이즈나 고르디우스 t7만들어주는게 먼저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뚜빵이 2022-06-20 11:59:16 *수정됨 어느 순간 요구 경험치량 대비 강화로 올라가는 스탯 효율이 떨어지는 구간이 있어서 4 아니면 7 쯤에서 멈춤. 7t도 그리 급하진 않어. 펼쳐보기▼ 뚜빵이 2022-06-20 12:01:00 생각해보니 밑에 애 말대로 5가 맞는거 같다 내가 왜 4라고 했지. 5까지 하고 높아도 7은 안넘김. 펼쳐보기▼ EDEN에덴 2022-06-20 12:01:14 ㅇㅁㅇ 2022-06-20 11:59:40 보통 장비강화 효율이 5강까지가 좋아서 5강 해두고 거기서 메이즈랑 골디 위주로 10강찍고 7티로 올려주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Ligeia 2022-06-20 12:00:14 1. 주옵이 공속인 전용장비 풀강+업글 2. 메이즈 등 한정->기타 자주 쓰는 장비 5강 언저리 3. 메이즈 등 한정 우선 10강후 업글 난 일케 하는중 펼쳐보기▼ Ligeia 2022-06-20 12:00:51 일부 장비 10강하는거보다 우선 5강 쭉 올리는게 훨씬 나음 펼쳐보기▼ EDEN에덴 2022-06-20 12:02: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일섭 12렙 컨소 Coffin에서 함께 하실 사장님을 모집합니다 [6] 님얼굴비매너 2022.06.20 84 0 아 [3] 장병기가좋아요 2022.06.20 54 0 픽뚫왜있냐고 [1] 족발집 2022.06.20 64 0 확률주작 티나네 [4] 마녀유희 2022.06.20 146 1 하라는 말딸은 안하고 쓰레기같은 똥글만 배설하고 있구나 [3] 미야 2022.06.20 130 0 카사 천박 야설 쓰고 있어 봐줘 [4] dwsss 2022.06.20 110 4 걸어다니는 섻스노; 낙태펀치 2022.06.20 100 0 더운 날씨 싫어 [4] 비질란테 2022.06.20 89 0 오로치나츠 필사적인 배란기 임신어택 [3] 미야 2022.06.20 197 0 스포 EP9 연출 변경된 부분들 [7] Eunch 2022.06.20 347 6 착한 가은이가 가요 콘좀 달아줘 [14] 폴리네시아 2022.06.20 120 0 안녕하세요이게임재믿나요 [3] 뚀미맘 2022.06.20 72 0 움아무숨에 잼슴?? [4] 람네 2022.06.20 100 0 솔직히 니가와자체를 죽이기힘든 이유가 [6] 대월가람 2022.06.20 233 1 Running Hilde I realize [2] ㅇㅇ 2022.06.20 57 0 촉매제가 그르케 중요해? [5] 서여운 2022.06.20 103 0 라온<<<진짜 뭐하는새끼임 [3] hver 2022.06.20 88 0 창작 "얘 나이트야. 너 픽업이랜다." [5] 미니스트라 2022.06.20 1765 39 루루안뽑으려는좆게이호모안드로진섹슈얼없제 ㅋㅋ [44] 아마나 2022.06.20 1765 45 근데 왜 하필 용일까? [9] 비질란테 2022.06.20 151 0 이번달이 없뎃이라고 느껴지는 이유(논리적) [27] 님얼굴비매너 2022.06.20 1810 44 스포 펜릴뺀 구관리국 전대들 전부 예비이터니움 아님? [1] ㅇㅇ 2022.06.20 104 0 없뎃이고뭐고 [3] 식빵혐오자 2022.06.20 127 0 ✋질문 퀘스쳔있어 [7] EDEN에덴 2022.06.20 74 0 의외로 간지 개쩌는 로고 [3] 비질란테 2022.06.20 154 0 좋은 건 같이 쓰는거야! [4] 늒네 2022.06.20 62 0 아ㅋㅋ 재미없으니 그만해 [5] 도움이필 2022.06.20 96 8 내가 이래서 컨소를 못나가겠어 [4] ㅇㅇ 2022.06.20 123 0 나유빈 Ts스킨이 나유린인게 아니라 룽고 2022.06.20 89 0 도감보니까 ep9 연출 변경됬더라 [9] Eunch 2022.06.20 190 0 노무현 [2] ㅇㅇ 2022.06.20 29 0 방금 파리 맨손으로 잡음 [12] 이수연겨드랑이 2022.06.20 100 0 여고생 한 접시 [3] 미야 2022.06.20 97 0 오늘도 분제 관리를 했다 [2] 이솔라 2022.06.20 69 0 수면중일때 방깎 5퍼면 큰차이 없는거 아닌가 [3] 전하 2022.06.20 74 0 솔직히 순차 개방이라는 말 좀 야함 [8] 마싯는감자칩 2022.06.20 88 0 애 데려가라 [12] 맠스 2022.06.20 1432 34 요즘 눈이 높아져서 그래 [3] 역시난 2022.06.20 118 0 "이번 보지모듈 오나홀 모델은 발육측정입니다 휴먼" [3] 미야 2022.06.20 125 0 님들 첫 오퍼레이터 뭐 받는게 좋음? [9] 버럭스쿨트더학과서버럭교수님 2022.06.20 176 0 아 제발 좆가와 시스템 삭제 좀 해줘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9] ㅇㅇ (211.228) 2022.06.20 134 0 루루 궁 뭔소리임 저거 [2] 당기 2022.06.20 137 0 이벤이라도 나오면 뭐 없뎃은 아닌데 [2] pakxkwhbm 2022.06.20 63 0 없데이트 기준은 패치노트에 패키지만 있냐 아닌가 [2] 베버 2022.06.20 71 1 난 솔직히 순차개방 좋아함 [1] 대월가람 2022.06.20 7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6-20 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