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처밀리면 처밀린대로 게임하라고요 제발 제발 제발
왜 라인이 처밀렸는데 유닛 출격범위가 중간까지 유지되냐고 씨발 씨발 씨발
라인디펜스 겜에 라인이 처밀렸으면 곱게 처맞으셔야지 왜 남의 후열을 강간하시냐고요 씨발새끼들아 이게 니들이 바라는 진짜 라인디펜스임?
라인 처밀리면 처밀린대로 게임하라고요 제발 제발 제발
왜 라인이 처밀렸는데 유닛 출격범위가 중간까지 유지되냐고 씨발 씨발 씨발
라인디펜스 겜에 라인이 처밀렸으면 곱게 처맞으셔야지 왜 남의 후열을 강간하시냐고요 씨발새끼들아 이게 니들이 바라는 진짜 라인디펜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