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간 4분할가능한 스토리가 있을때 이걸 4분할하면 욕은 나와도 2주마다 뭐라도 할수있는게 있는데 그냥 깡으로 나오면 첫주에 다 깨고 남은 50일정도동안 '그래서 이제 뭐함?'을 견딜수가 없을 것 같거든

2달간 4분할가능한 스토리가 있을때 이걸 4분할하면 욕은 나와도 2주마다 뭐라도 할수있는게 있는데 그냥 깡으로 나오면 첫주에 다 깨고 남은 50일정도동안 '그래서 이제 뭐함?'을 견딜수가 없을 것 같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