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달면못잚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반가워요잘자콚교환해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7
작성일
댓글
[3]
AlephZero
수아조아
감쟈조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아 시바 진짜 순애 야스 존나게 마렵노 ㅋㅋㅋㅋㅋ
[5]
248
2
그만!!!!!! 그만해!!!!!!!!
[3]
77
0
여자를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4]
77
0
큐리안 브금만 3시간째 듣고있음...
[1]
94
0
성인물에서 제일 안꼴리는 장르
[1]
91
0
스포
스토리 미쳤다
[9]
295
2
나를... "듀얼자궁"이라고 불러줄 수 있겠나...?
[7]
132
0
큐리안은 5코로 내리거나 생존기좀 줘야할듯한데
[5]
110
0
.스토리 괜찬은거랑 별개로 큐리안도 메타바꾸기엔 힘들어보임
[1]
85
0
정보
큐리안 딜 테스트 참고용
[8]
517
1
어이 거기 너 그 말이 좋아 보이는군
[2]
75
0
카사에 나오는 고위직들 왜캐 정상인이많지
[2]
72
0
스포
스토리 다 보고나서 앞으로 가장 기대되는 부분
[1]
106
0
스포
필하모닉은 갈수록 인성이 쓰레기됨
[6]
244
0
이렇게 그리면 엘라 눈빛이랑 비슷한가?
[2]
103
0
스포
스토리 좋았다
75
0
스포
이번 스토리에서 취향 직격했던 대사
[17]
2361
74
스포
머 광년의 상징이냐?
[2]
150
0
스포
엘리시움 얘내 보면볼수록
[2]
140
0
스포
야 그럼 이제 엘리시움 이벤트 나오면
[6]
161
1
스포
이거 맞음?
[4]
129
0
스포
솔직히 비비안 이쁘더라
[1]
153
0
창작
낙서
[6]
742
25
반가워요잘자콚교환해요
[3]
37
0
스토리 역대급이네
47
0
이제 스토리 보는 중인데
[2]
59
0
엘리시움 몇명까지 나올거 같냐
[1]
45
-1
스포
애가 진짜 개또라이같네
[13]
303
0
스토리 다 밀었다
[4]
38
0
엘리시움은 나중에 사육제 2에서 폭사할듯
61
0
A.C
23
0
스포
걔도 신캐로 나오면 솔저 벞 줘야함
90
0
???: 스토리가 마음에 드셨나보군.
[6]
130
7
스포
내 생각에는 캬루마냥 ㅅㅂㅈ년도 8월 미리보기에서 얼굴 비출듯
105
0
스포
엘리시움 ㅈ된거 아니냐
[6]
200
0
스포
근데 큐리안이 후속 스토리에서도 나올수 있을까?
[7]
135
0
이번에 네퀴나 필하모닉 나오냐
[4]
70
0
스포
썅년 팀업임?
73
0
스포
이번 스토리는 문장을 너무 잘 써서 그게 좋음
[11]
2704
60
큐리안 좆같으면 개추ㅋㅋㅋㅋ
[5]
1246
32
스포
근데 멘탈프린팅이 진짜 치명적이긴 하네
[2]
158
0
아 씨 그냥 꼴박할까
[3]
79
0
스포
이번캐릭 신캐로 안나오나
[2]
144
0
스포
큐리안 다리 얇은거 고증이었네
[6]
236
2
스포
.
[3]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