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멘탈후린팅 그거도 관남충의 안배로 준비된 큐리안이 ㅋㅋㅅㄱ 하면서 팅겨내고

시무르그가 빚값으라고 쪼아대고

메이즈도 겁나 붙어댈거고

와 시벌 또 누구남았냐 레서팬더?

아니면 여기다 더 업보스택 쌓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