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이 거기 너 그 말이 좋아 보이는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촉수마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근데 이 부분 보면
[9]
156
0
큐리안 브금 너무 잘 뽑음
35
1
너희들이 날 이렇게 만들었어
[2]
59
4
스포
개좆로니아<<진짜 나라아님
[4]
169
0
이제 앞으로 스토리
[3]
54
0
'청문회' 생긴 뒤로 이젠 메타바꿔줄 각성은 안 나올듯
[7]
196
0
스포
???: 크윽...!
[19]
1740
62
큐리안 보조장비 골골 줘야될까
[3]
105
0
혹시 큐리안 대사가 멋져보였나요??
[7]
231
0
스포
버려진 고아들 이미지 ㄹㅇ 개떡락 중이네
[4]
245
1
스포
싸움뒤에 받은 보답
[6]
138
5
스포
엘리시움 년들 '그 스킬' 쓸때마다 빡치는 이유
[7]
221
2
첨엔 큐리안 좋다고 생각했는데 대가리 깨진 거 같음
[7]
162
0
스포
아 시바 진짜 순애 야스 존나게 마렵노 ㅋㅋㅋㅋㅋ
[5]
248
2
그만!!!!!! 그만해!!!!!!!!
[3]
77
0
여자를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4]
77
0
큐리안 브금만 3시간째 듣고있음...
[1]
94
0
성인물에서 제일 안꼴리는 장르
[1]
91
0
스포
스토리 미쳤다
[9]
295
2
나를... "듀얼자궁"이라고 불러줄 수 있겠나...?
[7]
132
0
큐리안은 5코로 내리거나 생존기좀 줘야할듯한데
[5]
110
0
.스토리 괜찬은거랑 별개로 큐리안도 메타바꾸기엔 힘들어보임
[1]
85
0
정보
큐리안 딜 테스트 참고용
[8]
517
1
어이 거기 너 그 말이 좋아 보이는군
[2]
75
0
카사에 나오는 고위직들 왜캐 정상인이많지
[2]
72
0
스포
스토리 다 보고나서 앞으로 가장 기대되는 부분
[1]
106
0
스포
필하모닉은 갈수록 인성이 쓰레기됨
[6]
244
0
이렇게 그리면 엘라 눈빛이랑 비슷한가?
[2]
103
0
스포
스토리 좋았다
75
0
스포
이번 스토리에서 취향 직격했던 대사
[17]
2361
74
스포
머 광년의 상징이냐?
[2]
150
0
스포
엘리시움 얘내 보면볼수록
[2]
140
0
스포
야 그럼 이제 엘리시움 이벤트 나오면
[6]
161
1
스포
이거 맞음?
[4]
129
0
스포
솔직히 비비안 이쁘더라
[1]
153
0
창작
낙서
[6]
742
25
반가워요잘자콚교환해요
[3]
38
0
스토리 역대급이네
47
0
이제 스토리 보는 중인데
[2]
59
0
엘리시움 몇명까지 나올거 같냐
[1]
45
-1
스포
애가 진짜 개또라이같네
[13]
303
0
스토리 다 밀었다
[4]
38
0
엘리시움은 나중에 사육제 2에서 폭사할듯
61
0
A.C
24
0
스포
걔도 신캐로 나오면 솔저 벞 줘야함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