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 스토리가 메인에피9였고 다음 스토리가 심의회,철의기수였어서 더 까이는거 일지도? 근데 오즈다음스토리 ㅈ도안궁금하고 사육제,심의회,에피10이 더 기대되는건 팩트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