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깨라는거야 대체

강민우 죽이려면 레인저나 이프리트 써야되는데
시발 그중에 쫄죽이면 강민우는 이유리 힐하고
이유리 궁쓰면 이프리트 박살나고
저 뒤쪽에서 최지훈은 우리 뒷라인 박살내고있고

아니 시발 답이없네 진짜 조합 어떻게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