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발진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오다가


좌우 할 것 없이 현 좆같은 상황을 리셋하기 위해선


중국에서 좀비 바이러스가 터지거나


K 히틀러가 나와서 전쟁이 일어나는 것말고는 답이 없다


이런 결말로 끝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