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근데 각유나 얘 막 좋은지는 몰르겠슴.. 건전한닉네임2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89 작성일 2022-08-07 12:17:41 https://arca.live/b/counterside/56018160 조금만 어려운 데 들어가면 개복치같이 죽는데 그렇다고 라인 같이 밀어줄 동료들 내주자니 6코라서 코스트가 부족함.. 얘 좋은 거 맞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ㅇㅇ 2022-08-07 12:18:26 *수정됨 걔를 살리는 게 포인트야 딜은 유나 혼자서도 다 밀 정도로 셈 펼쳐보기▼ 나츠미 2022-08-07 12:18:29 메스충주면 국밥이긴함 펼쳐보기▼ Rococo 2022-08-07 12:18:41 살리는게 미션 펼쳐보기▼ 흙D 2022-08-07 12:18:44 흙D 2022-08-07 12:18:51 얘만남?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2:19:43 얘도 그렇고 그림자전당 가도 그렇고 펼쳐보기▼ 흙D 2022-08-07 12:20:40 전당이면 샤오린일거같은데 걔랑 얘는 원래 카운터인뎃숭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2:21:17 여우불 2022-08-07 12:19:24 견로 2022-08-07 12:19:32 유나+적당한 디펜더 하나 같이 운용해야댐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2:19:56 누가 좋음? 구관검? 펼쳐보기▼ 견로 2022-08-07 12:20:42 디펜라인 업음? 슬만한애 업으면 r따리 아이리님갓은거라도 힐러 붙여서 쓰는게 조음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2:21:41 관방병? 하운드? 펼쳐보기▼ 견로 2022-08-07 12:23:02 그런애들 ㄱㅊ음 적당히 드랍대는 R캐릭들은 캐릭으로 용합 시켜주면 스팩 자체는 당장 쓸만함거따가 세트옵 체력 달린거로 껴주면 긋 펼쳐보기▼ 견로 2022-08-07 12:24:20 https://arca.live/b/counterside/42642860?p=1 펼쳐보기▼ 견로 2022-08-07 12:24:45 이런거보고 참고는 하고 무조껀 뭐 하기전에 질문먼저하셈 그냥 먼저 막 하다가 재화 날린뉴비들 은근댊,.,,,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2:26:17 저번에 재화 남아 돌 때 캐릭풀 올리고 질문하고 시키는대로 ssr 5마리 100렙 찍어줬는데 그 중에서 한 마리도 안 쓰고 있읆 수구.. 펼쳐보기▼ 견로 2022-08-07 12:26:49 견로 2022-08-07 12:25:17 질문할때 자기 캐릭풀 같이 올려주면 답변해주는 사람들이 겁나 조아할꺼임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2:22:00 힐데 있긴 한데 걔랑 얘를 같이 내긴 좀 ㅎㅎ; 펼쳐보기▼ 그로니아보안국본사청소부 2022-08-07 12:19:41 장비 어느정도 챙기고 서브탱 붙여주면 그때부터 미친년됨,, 펼쳐보기▼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8-07 12:35:40 유나 레벨업이랑 스킬업은 해줬엉?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2:38:21 애저녁에 해줬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왜시발 지피 안뜸 [6] hver 2022.08.07 82 1 누가 나 이터좀 다오 [6] 미친십새끼 2022.08.07 48 0 이거 전략전 npc치는거로 점수가 딱 1번만올라서 [2] 꿀때지 2022.08.07 63 0 아니 내 방덱에 무슨 일이 벌어진거야 [8] 르르르르르르 2022.08.07 105 0 부산사람이 좋아하는단어 [3] 네퀴티아 2022.08.07 68 0 내가 이겼다 [5] 늒네 2022.08.07 63 2 ㅋㅋ 이거 골드2 보상도 못받겟는데? [4] 꿀때지 2022.08.07 108 0 담주에 전략전 추가개선 들어갈라나 보르챠 2022.08.07 23 0 2주년때도 각성권 뿌릴때 각성권 라인업 하루전에 공개했나? [1] 비질란테 2022.08.07 65 0 장문) 전략전 이대로 두면 안되는 이유 [12] 그로니아보안국본사청소부 2022.08.07 156 0 놀라운 사실 하나 알려드림 [10] CENA 2022.08.07 118 1 알렉스는 몰라도 재이탄은 구데기여야함 [4] Rococo 2022.08.07 84 -4 네퀴퀴~ 네퀴티아 2022.08.07 29 0 스톰브링거....자네들도 편히 쉬게... dlbodkel 2022.08.07 36 0 "아~ 주시윤 꼬추 빨고 싶다~" [17] 힐데의쫀득한젖무덤 2022.08.07 1866 62 나는 부잣집 여자 꼬시고싶음 [4] ㅇㅇ 2022.08.07 89 1 헉! 너히들 이거 앎? 다음 콜ㄹ라보 블ㄹ루아카이부래! [9] 새벽비 2022.08.07 131 0 지금부터 카챈은 땃쥐가 점령한다 [16] 어이천도복숭이 2022.08.07 108 0 개운 ,치후유110찍어줄만함? [7] 역린 2022.08.07 131 0 근데 존나 웃기긴하네 [4] 59XZa 2022.08.07 91 0 형제가 카사한다니깐 집안망했다네.. [5] 네퀴티아 2022.08.07 125 0 스포 대시리타를 죽인 범인 [7] ㅇㅇ 2022.08.07 154 1 그래서 누구 콜라보임 [4] 폴리네시아 2022.08.07 124 0 뉴비 근데 각유나 얘 막 좋은지는 몰르겠슴.. [2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89 0 ㅋㅋㅋ여름휴가 끝 ㅋㅋㅋ [2] Rococo 2022.08.07 57 0 타이탄 이제 곧 날아간탄 [4] 양한솔 2022.08.07 68 0 창작 단편) 별 같은 건 먹을 수 없습니다. (4) [39] Cheeks 2022.08.07 887 23 연봉협상할때 멈추는거 어케 해결함? [3] 꽃향곡 2022.08.07 81 0 퇴근! [1] 모기님 2022.08.07 28 0 지금 모모 21단계면 다 먹을 수 있겠지? [3] 허브맛솔트 2022.08.07 109 0 스포 네찐이 이러면 더 감동적일거같음 [4] ㅇㅇ 2022.08.07 162 2 창?작) 어디 역사왜곡 좀 해볼까? 뉴비들 잘 보라구 [5] 껌정도깨비 2022.08.07 94 1 재무장 하고 레벨업할때 보라색책 몇개 필요하냐 [3] ㅇㅇ (211.201) 2022.08.07 50 0 쓸데 없는 고민이었네 [4] 진과함께 2022.08.07 117 5 타이탄 떡상까지 24시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8.07 60 0 드디어 내일 월요일 이구만 [2] 니퍼 2022.08.07 63 0 오싹오싹 K-저작권.jpg [29] 꿀때지 2022.08.07 2181 45 모든 디버프해제해주는 유닛 업나 [4] 아마나 2022.08.07 184 0 나도 한떄 형한테 카사 찍먹 권유해본적 있음 [3]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8.07 63 0 나유빈 공익이라고 부르는거보고 [8] 전하 2022.08.07 143 0 아 ㅅㅂ 답답해 아아아아 [16] 삼야 2022.08.07 142 3 ✋질문 캐릭 육성 순서 [16] 이것은해로운새다 2022.08.07 178 0 형한테 카사추천했다. [3] 네퀴티아 2022.08.07 95 0 끼야아악야갹야 [18] 양한솔 2022.08.07 116 0 카바 [8] 더듬어만진당 2022.08.07 93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8-07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