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겜 궁금한거 있어서 물어보러 왔어 와타가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56 작성일 2022-08-07 16:48:51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6066 1. 짤녀 꼴려서 챈에 물어보니 카사 캐릭이라 하던데 맞아?2. 맨땅 해딩계는 하기 힘들다던데 이벤트로 받는 선택권 받아도 맨땅은 많이 힘들어?3. 과금 요소는 대충 어떻게 되? 좀 많이 빡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홍차폭탄 2022-08-07 16:49:38 1. 맞음 루루 2.리세계 추천 3. 과금요소 적음 펼쳐보기▼ 와타가시 2022-08-07 16:50:46 MustSave 2022-08-07 16:51:35 3. 과금을 해도 전력에 크게 차이 안남, 뽑기권도 과금 안해도 수급할 곳이 넘쳐남 펼쳐보기▼ 와타가시 2022-08-07 16:52:01 ㅇㅎ 천장 칠만큼 수급할곳이 그렇게 많아?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6:52:27 다이브, 지부, 일퀘, 상점 리롤 엄청 많음 펼쳐보기▼ 와타가시 2022-08-07 16:54:02 일단 다운받으러갈게 ㄳㄳ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6:55:22 맨땅이면 막힌 곳도 많고 돌릴 곳도 많은데 이터 부족해서 힘들 수 있음 펼쳐보기▼ 와타가시 2022-08-07 16:55:50 일단 해보고 잼쓰면 사야겠네 고마워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6:56:11 님얼굴비매너 2022-08-07 16:52:28 1.ㅇㅇ 2. 할수있기는한데 그래도 리세계라도 하나구해서 각성하나얻고, 각선권으로 하나더 챙기는거 추천 3.랭커노리는거 아니면 월정액으로 충분 펼쳐보기▼ 와타가시 2022-08-07 16:53:50 ㅇㅎ 리세계는 대충 각성 몇캐릭부터 괜찮은거야?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2-08-07 16:55:11 파는건 보니까 각성2~3개있는 계정도 팔던데 직접 손리세할꺼면 1개만 들고가도 괜춘 펼쳐보기▼ 와타가시 2022-08-07 16:55:29 ㅇㅎ 고마워 겜 재밌는지 해보고 리세 사야겠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6:53:51 1. 맞음 2. 리세계 있는 편이 좋음 3. 정액제만 질러도 충분함 펼쳐보기▼ 와타가시 2022-08-07 16:54:08 딥러닝다람쥐 2022-08-07 17:04:51 짤은 스킨은 아니고 창작임 펼쳐보기▼ 와타가시 2022-08-07 18:29:36 하비스 2022-08-07 17:05:29 천천히 할 생각이면 2~3각계 사서 가면 좋음 펼쳐보기▼ 와타가시 2022-08-07 18:29: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응애1일차 결산보고 [4] 기계맛사탕 2022.08.07 74 2 각자의 스킨순위적어줘 [6] 뭉충이 2022.08.07 145 0 이...이런건 순애가 아니야!!!! [3] 4nk 2022.08.07 99 0 자지표지판 ㅇㅇ 2022.08.07 74 0 시발 좆댓다!!!!!!!! [14] 미오옹 2022.08.07 148 0 ✋질문 늅 질문 [7] ㅈㅅㅈㅉㅉ 2022.08.07 68 0 근데 함선체스 이렇게 상당히 축소된 건 상당히 아쉬운 듯(장?문) [16]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213 0 ✋질문 (복귀자) 지아링 나오고 얼마 안가서 접었다 복귀함 재무장, 각성캐 질문 좀 [6] Ynbin 2022.08.07 110 0 자지활주로. [2] TLCrow 2022.08.07 206 0 각그마 공속빨에 회피 좀 높았으면함 k0909 2022.08.07 51 0 패스랩 37인데 쿼츠박을 가치있음? 바보사장아루 2022.08.07 47 0 110찍을캐 추천받워요 [2] 애기돌고래 2022.08.07 84 0 ✋질문 복귀카붕이 지나간 이벤트스토리어케봄? [3] 삼중부관소완 2022.08.07 68 0 4지 막보 왜케셈 [2] ㅇㅇ 2022.08.07 45 0 닥등이 은근 크네 [2] 왈랄랄루 2022.08.07 156 0 아무도 없는 챈에 올린 [6]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105 0 이번 공물이벤트 셋바 100개는 별로 감흥이 없다 [3] 오염된기니피그 2022.08.07 116 0 각그마 왠지 렐릭공속 쓸거 같음 씨에스 2022.08.07 88 0 얀데레 새디스트 여고생 미소녀 출시좀 [4] 꿍차차 2022.08.07 127 0 뉴비 겜한지 6일째 [8] magg 2022.08.07 109 0 7지 스토리가 그렇게 개쩐다며 [16] 왈랄랄루 2022.08.07 190 0 ✋질문 (복귀자) 요즘 PVE사기 케릭터가 뭐임? [9] 어선탈출 2022.08.07 209 0 얼터니움이 개쩌는거면 타이탄도 달아주면안되나 [2] 애기돌고래 2022.08.07 62 0 ✋질문 겜 궁금한거 있어서 물어보러 왔어 [19] 와타가시 2022.08.07 156 0 갑자기 잠이안옴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50 0 ㅇㅂ [13] 님얼굴비매너 2022.08.07 143 0 찌찌 [2] 킹헤일로 2022.08.07 78 0 카사에 필요한 캐릭 [10] ㅇㅇ 2022.08.07 238 0 각성 매카스커,,,?? [2] 여린 2022.08.07 85 0 스알렐릭도 다 까봄? [7] 멜 2022.08.07 102 0 완전 쌩 뉴비 기준 함선 뭐고름? [2] 칩 2022.08.07 97 0 창작 경멸하는 루루 [18] 그리니앙 2022.08.07 948 38 재이탄 사실 퓨리여도 크게 상관은없긴함 [2] ㅇㅇ 2022.08.07 92 0 사실 겜안분 아닒... [5] Javascript 2022.08.07 106 -1 렐릭진짜 어지럽네 멜 2022.08.07 56 0 오늘 그날인데 갸추좀 줘라 [7] 류료려랴 2022.08.07 100 9 각그마 나만 두렵냐 [17] 리소나 2022.08.07 174 0 이거 효율 괜찮은거 맞음? [7] 왈랄랄루 2022.08.07 120 0 근데 8월엔 패스랑 각그마 말고 신규 픽업은 없나보네 나는카붕이야 2022.08.07 57 0 喝!!!!!!!!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62 0 재이탄 스충인이유 [5] asfgw3ew 2022.08.07 120 0 어이 에델 람네 2022.08.07 59 0 자기전에 한번 더 봐야지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70 0 본인이 모모 셋바 안받은 이유 [3] 꿍차차 2022.08.07 114 0 겜안분 자러갊... [4] Javascript 2022.08.07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8-07 1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