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7지 스토리가 그렇게 개쩐다며 왈랄랄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89 작성일 2022-08-07 16:49:03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6076 밀고싶은데 줘팸당할까봐 못가겠음이제 전당 4단계 겨우깨는 허접인데 난이도 어떰? 밀만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이수연겨드랑이 2022-08-07 16:50:02 클리어만 하는거면 크게 문제없을거 같은디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2-08-07 16:51:00 MustSave 2022-08-07 16:50:02 7지에 상시 아군 힐밴 있는걸로 ㄱㅣ억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2-08-07 16:50:52 어? 그럼 유나 어떻게씀? 나 유나없으면 덱 안돌아가는디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6:51:56 왈랄랄루 2022-08-07 16:51:10 하비스 2022-08-07 16:53:45 전당 4면 충분히밀듯? 나도 전당 4인데 9지까지 다 밀엇어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2-08-07 16:53:55 좋다 바로 달린다 펼쳐보기▼ 나랑나랑드 2022-08-07 16:56:08 재르카만들면 프리패스임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2-08-07 16:56:26 오르카 파밍 시작한지 3일도안됐슴 펼쳐보기▼ NoNo세븐 2022-08-07 16:58:32 각시윤 있으면 적당이 탱커셋의 서포터 부처주면 알아서 깸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2-08-07 16:59:22 응애 각유나랑 각호라이즌밖에없어 펼쳐보기▼ NoNo세븐 2022-08-07 17:01:52 각호라이즌은 운빨이 심해서 그렇고 각유나는 7지부터 그냥 못쓰게 되는데...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2-08-07 17:02:16 거짓말하지마 우리 유나가 그럴리가없어 펼쳐보기▼ NoNo세븐 2022-08-07 17:03:15 나도 유나를 좋아하는데 슬픔ㅠㅠ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2-08-07 17:03:4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카메가 벤다 다 보고 왔다 [23] 주블 2022.08.07 220 0 이번 업데이트의 기대하는것 [4] NoNo세븐 2022.08.07 80 0 뉴비쟝 T7 업글해서 기분 좋은거시에요 [8] Ynbin 2022.08.07 113 0 응애1일차 결산보고 [4] 기계맛사탕 2022.08.07 73 2 각자의 스킨순위적어줘 [6] 뭉충이 2022.08.07 145 0 이...이런건 순애가 아니야!!!! [3] 4nk 2022.08.07 99 0 자지표지판 ㅇㅇ 2022.08.07 74 0 시발 좆댓다!!!!!!!! [14] 미오옹 2022.08.07 148 0 ✋질문 늅 질문 [7] ㅈㅅㅈㅉㅉ 2022.08.07 67 0 근데 함선체스 이렇게 상당히 축소된 건 상당히 아쉬운 듯(장?문) [16]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213 0 ✋질문 (복귀자) 지아링 나오고 얼마 안가서 접었다 복귀함 재무장, 각성캐 질문 좀 [6] Ynbin 2022.08.07 110 0 자지활주로. [2] TLCrow 2022.08.07 206 0 각그마 공속빨에 회피 좀 높았으면함 k0909 2022.08.07 51 0 패스랩 37인데 쿼츠박을 가치있음? 바보사장아루 2022.08.07 47 0 110찍을캐 추천받워요 [2] 애기돌고래 2022.08.07 84 0 ✋질문 복귀카붕이 지나간 이벤트스토리어케봄? [3] 삼중부관소완 2022.08.07 68 0 4지 막보 왜케셈 [2] ㅇㅇ 2022.08.07 45 0 닥등이 은근 크네 [2] 왈랄랄루 2022.08.07 156 0 아무도 없는 챈에 올린 [6]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104 0 이번 공물이벤트 셋바 100개는 별로 감흥이 없다 [3] 오염된기니피그 2022.08.07 115 0 각그마 왠지 렐릭공속 쓸거 같음 씨에스 2022.08.07 87 0 얀데레 새디스트 여고생 미소녀 출시좀 [4] 꿍차차 2022.08.07 126 0 뉴비 겜한지 6일째 [8] magg 2022.08.07 108 0 7지 스토리가 그렇게 개쩐다며 [16] 왈랄랄루 2022.08.07 189 0 ✋질문 (복귀자) 요즘 PVE사기 케릭터가 뭐임? [9] 어선탈출 2022.08.07 208 0 얼터니움이 개쩌는거면 타이탄도 달아주면안되나 [2] 애기돌고래 2022.08.07 61 0 ✋질문 겜 궁금한거 있어서 물어보러 왔어 [19] 와타가시 2022.08.07 156 0 갑자기 잠이안옴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49 0 ㅇㅂ [13] 님얼굴비매너 2022.08.07 143 0 찌찌 [2] 킹헤일로 2022.08.07 77 0 카사에 필요한 캐릭 [10] ㅇㅇ 2022.08.07 237 0 각성 매카스커,,,?? [2] 여린 2022.08.07 84 0 스알렐릭도 다 까봄? [7] 멜 2022.08.07 101 0 완전 쌩 뉴비 기준 함선 뭐고름? [2] 칩 2022.08.07 97 0 창작 경멸하는 루루 [18] 그리니앙 2022.08.07 948 38 재이탄 사실 퓨리여도 크게 상관은없긴함 [2] ㅇㅇ 2022.08.07 92 0 사실 겜안분 아닒... [5] Javascript 2022.08.07 106 -1 렐릭진짜 어지럽네 멜 2022.08.07 56 0 오늘 그날인데 갸추좀 줘라 [7] 류료려랴 2022.08.07 100 9 각그마 나만 두렵냐 [17] 리소나 2022.08.07 174 0 이거 효율 괜찮은거 맞음? [7] 왈랄랄루 2022.08.07 119 0 근데 8월엔 패스랑 각그마 말고 신규 픽업은 없나보네 나는카붕이야 2022.08.07 57 0 喝!!!!!!!!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61 0 재이탄 스충인이유 [5] asfgw3ew 2022.08.07 120 0 어이 에델 람네 2022.08.07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