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바라보는 겜인데 당연히 개발 중이겠지 카사가 초반부터 단단히 꼬인거도 있고 하니 모티브도 쎌거고

근데 지금 체감상 인력없다 이런거 안느껴지는거 보면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