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이 달라지네
굳이 탱타이탄을 딜타이탄으로 바꿀 필요가 있을까?



메카닉에 이렇게 쟁쟁한 스트라이커들이 넘치는데 굳이 같은 스트라이커인 타이탄을 딜러로 써야할까?
오히려 딜타이탄으로 만들면 저들의 하위호환밖에 안되는거 아닐까?
사실 타이탄은 탱커일때 가장 빛나지 않을까?


생각이 달라지네
굳이 탱타이탄을 딜타이탄으로 바꿀 필요가 있을까?



메카닉에 이렇게 쟁쟁한 스트라이커들이 넘치는데 굳이 같은 스트라이커인 타이탄을 딜러로 써야할까?
오히려 딜타이탄으로 만들면 저들의 하위호환밖에 안되는거 아닐까?
사실 타이탄은 탱커일때 가장 빛나지 않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