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이 미션 하나 깨겠다고 며칠 째 도전중인데
쉽지 않네요...

이 1700~1800 구간을 도저히 못 넘어가겠음
이쯤되니 제가 제 분에 맞지 않는 티어에 있는 것 같네요
자고 일어나면 10패, 13패씩 하고 있으니 벌어놓은 점수 다 까먹음..
원래 골드 1이 많이 높은 티어인가요?

지금 이 미션 하나 깨겠다고 며칠 째 도전중인데
쉽지 않네요...

이 1700~1800 구간을 도저히 못 넘어가겠음
이쯤되니 제가 제 분에 맞지 않는 티어에 있는 것 같네요
자고 일어나면 10패, 13패씩 하고 있으니 벌어놓은 점수 다 까먹음..
원래 골드 1이 많이 높은 티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