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대표)
공익 다키마쿠라 금실로 만들까? 은실로 만들까? 화질 얼마나 좋게 만들까?? 겜?? 관심없음
상연이(나간 GM, 돈부리에 대입)
건,격 개선 신규 놀거리 만들어줌 하고 공수표만 뿌림
갑자기 새회사 차려서 나감
스비 산하 회사로 신작 만든다고 새회사차린거라 아가리텀 카사는 안전합니다 시전
스토리는 메인지역 1년에 한번 나옴
어느순간 겜이 안굴러가기 시작(재무장 원안급 분탕도 침)
알고보니 상연이가 브금좌, 아트팀, 메인 프로그래머, 라니 대리고 나간거임
스비 산하 회사로 신작 만든다는거 구라였음
대학교 신입 모집용 PPT에 카사를 자기가 살렸고, 신작 만들면 카사유저 빼올수있는 식으로 말함
금태
공익 다키마쿠라 금실로 만들었고 이번에는 은실로 만들까 고민중
사람 다 나가는데 투자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