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러고 싶지 않았어!


전략전으로 건포 빨리 빨고 튀고싶었을 뿐이야...


첫판 오토로 지고 다음부터 얘만 만나길래 할만한거 같아서 오토 품


상대도 이겨보려고 내 재핑챙 통과시키고 재팬드하고 나머지로 함선치는데 재핑챙 하나가 더 빠르더라 ㅋㅋㅋㅋ 함선으로 치킨게임하는데 진짜 식겁했었음


.

.

.


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