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창기에 열심히 하다가 그뒤로 접었다가 복귀하는데 생각보다 내가 가진 덱이랑 템들이 안좋더라고...


그래서 이것저것 정보 찾아보면서 대충은 알겠다 싶은데


정말 이해안가는게 두개정도 있는데


1. 보조장비같은 경우 탱커들은 무브먼트 무브먼트 주는게 나은거 같은데 무브먼트 / 크라운 이렇게 섞어서 주는거야?


탱커들같은 경우에는 명중은 필요없고 체력 회피 이런게 중요할거같은데 무브먼트 / 무브먼트 이렇게 착용해도 되는거지?


2. 초반에 생각보다 셋옵도 맞으면서 옵션도 괜찮은 아이템 구하기 힘들어서 뉴비때 주는 아이템들 강화하려고 하는데


어느정도가 효율적일까? 완전 뉴비라고 생각하고 강화를 해야될거같은데 강화는 어느정도 해야될까?


-> 요약


1. 보조장비 탱커는 무브먼트 /무브먼트 껴도되는지


2. 뉴비 장비강화 몇까지 하는게 효율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