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다 노트9.
하나는 충전되다가 안되다함. 저렇게 물기 표시뜸.
그외에는 모두 정상.
하나는 액정 저렇게 깨짐. 그외에는 모두 정상.
당근한번도 이용 안해봤는데 당근마켓이 요즘 유행임? 아니면 중고딩나라 가야하나




둘다 노트9.
하나는 충전되다가 안되다함. 저렇게 물기 표시뜸.
그외에는 모두 정상.
하나는 액정 저렇게 깨짐. 그외에는 모두 정상.
당근한번도 이용 안해봤는데 당근마켓이 요즘 유행임? 아니면 중고딩나라 가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