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노트9.


하나는 충전되다가 안되다함. 저렇게 물기 표시뜸.

그외에는 모두 정상.


하나는 액정 저렇게 깨짐. 그외에는 모두 정상.


당근한번도 이용 안해봤는데 당근마켓이 요즘 유행임? 아니면 중고딩나라 가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