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그렇게 전편 막판에 세뇌조교 떡밥 던져놓고


막상 보여준 게 해골 띄우면서 좀 잡더니 도로시 의족부수고 어버버하다 시그마 똥가루에 세뇌풀림~이라 너무 싱거움


이 외에도 전개상 헐거운 부분이 요번년도 이벤들 대비 좀 마이 보이는데 액트 하나 더 넣어서라도 보강 좀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