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여기 나오는 얘들 다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근데 얘네들 언제 관리국에 들으갔음?


오즈 처음 나온 스토리때 그냥 3인방 지들끼리 탈출하고 끝난거 아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