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이게 뭔지 잘 모르겠고 것보다 노래는 존나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뭔 춤영상이 나오길래 봤는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0
작성일
댓글
[6]
ㅇㅇ
베론
뚜빵이
베론
흑화시로코
베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느새 시그마가 아빠가 아닌 오빠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2]
190
1
와 근데 이벤 스토리 신선해서 재밌다
[1]
75
2
님들 컷신 켜두고 게임함?
[9]
95
0
전당 중첩 막 해도 되는건가요??
[4]
64
0
✋질문
함선 추천 점여
[3]
215
0
스포
미친거같아 진짜
[10]
197
3
내가 넥슨겜을 동시에 2개 돌릴줄은 꿈에도 몰랐지
[2]
93
0
아니 전략전 딴건 모르겠고
[1]
64
0
우리딸 sd도 귀엽네
[4]
93
0
니들같은 괴물새끼들 아닌 이상
[4]
166
0
스포
세실리아 존나 웃기네
[10]
274
2
할 수 없다! 나라면!
[1]
94
0
각호장비가 도메메메 공속 스커피임?
111
1
뉴비 재무장 질문좀..
[5]
70
0
몰루 개꼴캐
[3]
117
0
마왕님 발가락 빨고싶은데 쓰알선택권으로 ㄱㄱ해도되냐?
[5]
58
0
창작
[2.5주년] 서광(曙光)이 우릴 비추리 - 2
[18]
594
15
시그마 왤케 재밌지
[2]
81
0
몰루 얘는 ㄹㅇ 뼈밖에없네
[7]
186
0
나 오늘 개쩌는 사실을 알아냄 ㄷㄷ
[3]
74
0
지금 다이브 40층까지 밀었는데 그냥 초기화하고 밀어도됨?
[5]
90
0
스포
진짜 각성한 캐릭은 누구있음?
[8]
282
1
엥 게임이 왜이럼?
[3]
81
0
아니 뭔 춤영상이 나오길래 봤는데
[6]
90
1
아니 시벌 왜 다이브 50에서 각제 살살녹지
[10]
139
0
루루가 가슴은 진짜네
[6]
396
1
고모그래도 귀여우니 용서다됨
39
0
솔직히 오므라이스는 참기 힘들지
26
0
메이즈전대 왜 관검이들은 안나오지?
[6]
82
0
소신발언) 오즈, 루루 스토리 재밌었음
[5]
93
1
엉엉 아까 누가 호란 옷벗는 그림 올렸는데
[1]
89
1
각그마 다이브에선 어때보임?
36
0
오늘. 뉴비를 죽였다.
[1]
108
1
아 시발 스토리 깨니까 각딸 더 뽑고 싶어지네
[5]
89
1
각딸 많이 허약하긴 하네
63
0
스포
탐라국3x세어린이오므라이스세트도둑
[3]
116
2
넌 있는게뭐니
[3]
77
0
✋질문
5-1 ~ 4 여기 카운터 공략은 없나
101
0
스포
3번째 그거
76
1
(권한 없음)
스포
루루 왤케 왤케임?
[3]
186
4
청문회에 적은댓글 대부분 아직도 유효함?
[4]
80
0
렐릭방어구챌 1-1 깼다
[1]
200
1
쓰알 뭐골라야할까?
[8]
1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