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켜도 물량 쌓이면 렉 지리긴 하는데 키면 더 걸리는 것 같네 폰이라 그런가? 끄자니 아쉽고

그리고 각제랑 각미니 동시에 내면 한 1초2초 프리징 걸리던데 이것도 나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