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는 인히비터 무기 눈물의햄바그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04 작성일 2022-08-23 14:38:46 https://arca.live/b/counterside/57165641 잠재 망해도 그냥 셋옵만 맞으면 써도 되는 거 맞지??그냥 지피감 16퍼??이것만해도 엄청 좋은 거 같은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2-08-23 14:38:58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2-08-23 14:39:32 잠재망해도 셋옵맞으면 절하고써야됨. 무기에 피감이 그만큼 붙는 장비가 없엉 펼쳐보기▼ 눈물의햄바그빵 2022-08-23 14:48:14 아 무기는 아니고 케이스임 펼쳐보기▼ ASSY 2022-08-23 14:40:07 카사내에서 무기에 지피감 16%붙는게 인히비터가 유일함 펼쳐보기▼ 눈물의햄바그빵 2022-08-23 14:48:27 케이스 메이즈말고 인히비터 케이스도 써? 펼쳐보기▼ 나부코 2022-08-23 14:55:32 ㅇㅇ 씀 펼쳐보기▼ ASSY 2022-08-23 15:01:52 대신 잠재가 잘 떠야댐 펼쳐보기▼ ASSY 2022-08-23 15:03:25 메이즈는 케이스는 기본적으로 지피감이 붙어있는데다가 부옵으로 치피저항이나 스충도 땡겨올수있는데 인히 케이스는 부옵이 지피감이자나 그러니까 잠재망하면 메이즈보다 안좋지 펼쳐보기▼ ASSY 2022-08-23 14:40:36 https://arca.live/b/counterside/47809626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은 전략전 니가와 각그마 해봐야지 고기먹고싶다 2022.08.23 23 0 씨발 천장은 각오했는데 라쿰 2022.08.23 36 0 이거뭐임? 나만 이러는거 아니지? [1] 오케이션 2022.08.23 63 0 건틀렛 각딸 재미있네 [11] ㅇㅇ 2022.08.23 152 0 구인/구직 3일차 늅 컨소 구합니다 [6] 뉴우웁뉴우웁하고울기 2022.08.23 76 0 뭔가 옛날부터 딸이랑은 인연이 없네 [3] 뻋촄콒퍱콐 2022.08.23 87 3 스포 그나저나 우리 딸내미..... [1] ㅇㅇ 2022.08.23 125 1 그동안 고마웠다 카바 [12] 나루미야 2022.08.23 198 12 오늘의 카최지 첼린지 티켓으로 포인트 바꿔먹음.. [1] 기계맛사탕 2022.08.23 54 0 킹오파 콜라보 어떰 [5] 비질란테 2022.08.23 120 0 협력사 하면 자동으로 명함 돌려짐? [4] 키타푸린 2022.08.23 99 0 건틀렛 든든한 호위를 붙이니까 재밌노 [4] 이솔라 2022.08.23 116 0 다이브 50 5인덱 엔터덱 쿼드 쓰면 더 빠를거같은데 만악의근원 2022.08.23 73 0 윗집 뉴캬루 이쁘당.... 카린웡 2022.08.23 85 0 건틀렛 전략전 새로고침 10번을 했는데 [3] 팔도비빔면 2022.08.23 98 0 건틀렛 각그마 딱 말함 [3] 110등 2022.08.23 228 0 할배들 리세계 마지막 질문 할게 [5] 무링무링무 2022.08.23 93 0 SR 올 110 다되가는데 님들 융핵 어디서 모음..? [7] 질병겜에지쳐이리함 2022.08.23 165 0 왜 침식체들이 셋바에 목을 매는지 알겟내 [4] 기계맛사탕 2022.08.23 106 0 함선 2대를 한번에 건조하는 날도 오네 [4] lyh030226 2022.08.23 85 1 각제 응디 든든하네 [2] 레어워드 2022.08.23 78 1 카붕이들 죽어 [2] 스츙 2022.08.23 29 0 전략전 그냥 위아래로 3티어씩 때릴수있게 해줘 시발 [3] 팔도비빔면 2022.08.23 54 0 ✋질문 뉴비는 인히비터 무기 [9] 눈물의햄바그빵 2022.08.23 204 0 뉴비 찍먹 후기 [10] 성장형주인공 2022.08.23 123 8 어느새 시그마가 아빠가 아닌 오빠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2] N먼b 2022.08.23 190 1 와 근데 이벤 스토리 신선해서 재밌다 [1] 바위부엉 2022.08.23 75 2 님들 컷신 켜두고 게임함? [9] ㅇㅇㅁㅁ 2022.08.23 94 0 전당 중첩 막 해도 되는건가요?? [4] ㅇㅇ (14.45) 2022.08.23 63 0 ✋질문 함선 추천 점여 [3] 파괴범 2022.08.23 215 0 스포 미친거같아 진짜 [10] 와타가시 2022.08.23 196 3 내가 넥슨겜을 동시에 2개 돌릴줄은 꿈에도 몰랐지 [2] ㅇㅇ (58.142) 2022.08.23 93 0 아니 전략전 딴건 모르겠고 [1] ㅇㅇ 2022.08.23 63 0 우리딸 sd도 귀엽네 [4] 카르텔잔당 2022.08.23 93 0 니들같은 괴물새끼들 아닌 이상 [4] ㅇㅇ (218.150) 2022.08.23 165 0 스포 세실리아 존나 웃기네 [10] 미친십새끼 2022.08.23 274 2 할 수 없다! 나라면! [1] Maximin 2022.08.23 93 0 각호장비가 도메메메 공속 스커피임? ㅇㅇ 2022.08.23 111 1 뉴비 재무장 질문좀.. [5] ㅇㅇ (121.139) 2022.08.23 69 0 몰루 개꼴캐 [3] 토깡이 2022.08.23 117 0 마왕님 발가락 빨고싶은데 쓰알선택권으로 ㄱㄱ해도되냐? [5] Rockfe 2022.08.23 58 0 창작 [2.5주년] 서광(曙光)이 우릴 비추리 - 2 [18] Maximin 2022.08.23 594 15 시그마 왤케 재밌지 [2] xile 2022.08.23 81 0 몰루 얘는 ㄹㅇ 뼈밖에없네 [7] 스츙 2022.08.23 186 0 나 오늘 개쩌는 사실을 알아냄 ㄷㄷ [3] 명빵붕이 2022.08.23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23 14: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