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몰?루함선 70렙인데 100렙 찍고 쓰는거야?


아님 혹시 pve에서는 아예 안쓰나


지금 조합도 먼가 좀 약한거같고


각지아 출렁 쮸쮸 보고싶은데 언제 쯤 쓰나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