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각지아 쓰고싶은데 언제쯤 쓸수잇음? 바니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5 작성일 2022-08-23 15:37:58 https://arca.live/b/counterside/57169806 지금 몰?루함선 70렙인데 100렙 찍고 쓰는거야?아님 혹시 pve에서는 아예 안쓰나지금 조합도 먼가 좀 약한거같고각지아 출렁 쮸쮸 보고싶은데 언제 쯤 쓰나 궁금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022-08-23 15:39:05 Pve는 주로 대규모 레이드나 협력전에서? 근데 전열만 좋으면 바로써도됨 펼쳐보기▼ ㅇㅇ 2022-08-23 15:41:10 에델x각지아 조합에 탱만 보강하면 써볼듯? 에델이 적죽이면 고기방패 만들어서. 아님 주시윤각지아 조합도 가능? 펼쳐보기▼ 바니야 2022-08-23 15:46:23 에델 각지아나 주시윤 각지아 들어가면 지금 덱에서 누구 빼고 넣으면되? 펼쳐보기▼ 바니야 2022-08-23 15:46:36 *수정됨 아 아니면 새로 덱짤때 그렇게 하면된다는거야? 펼쳐보기▼ ㅇㅇ 2022-08-23 15:46:44 ㅇㅇㅇ 펼쳐보기▼ 바니야 2022-08-23 15:46:59 ㅇㅇ 2022-08-23 15:48:00 일단 각지아는 강력한 서포팅이 있지만 코스트가 무거버. 그래서 같이 나오는 첫유닛이 탱킹력이 중요함. 반격가진 각시윤이나 고기방패잘만드는 에델이 좋아보임 그래서 펼쳐보기▼ 바니야 2022-08-23 15:48:52 아 에델이 탱이구나 ㄳㄳ 2덱에 에델+각지아에 다른거 첨가해볼게 펼쳐보기▼ ㅇㅇ 2022-08-23 15:50:01 에델은 사실 공속셋쓰는 지상딜러인데 적유닛 죽이면 침식쳬 고기방패로 탱이 가능해! 에델이 그리고 침식체와 솔저추뎀이 40퍼나되서 스토리 밀기조아 펼쳐보기▼ ㅇㅇ 2022-08-23 15:50:30 사실 류드밀라와 더불어서 옛날 2대 버스기사였어! 노각성 기준으로! 펼쳐보기▼ 바니야 2022-08-23 15:52:49 고오급 정보 ㄳㄳ 한번 짜서 돌려봐야겟다 펼쳐보기▼ 도살이 2022-08-23 15:41:19 사실지금도 덱무겁진않아서 써도대 펼쳐보기▼ 바니야 2022-08-23 15:45:16 헉 그럼 지금 저 조합에서 누구빼고 넣으면 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 각성 제이크 고를 수 있는 9.9짜리 패키지 살만한가요 [9] 강철위장누렁이 2022.08.23 118 0 아 ㅋㅋ 우리딸 [3] 예크 2022.08.23 104 6 세 달 지나면 각우 1티어 집권 1년차네 [6] 영양과보건 2022.08.23 126 0 스포 진짜 대호평임 역대급 스토리다 [33] 아루엘 2022.08.23 2666 83 쓰알 선택권 추천좀 [3] 류금태속이기 2022.08.23 75 1 스포 전용일러가 있는게 다 이유가 있구나 [6] 베론 2022.08.23 197 0 각제이크 상향 2번먹었나? [6] 광고보고옴 2022.08.23 98 0 주시영 브라는 검정색인데 팬티는 흰색이면 꼴릴듯 [7] CENA 2022.08.23 111 0 건에서 클라레스 생각보다 잘녹아서 별로다 싶었는데 [7] zordonlz 2022.08.23 161 0 손그림이 최고야.. 뮬렘 2022.08.23 77 2 구인/구직 복커 컨소 구함... [2] 시그모모 2022.08.23 63 0 ✋질문 ssr 선택권 질문좀 [15] Kaoua 2022.08.23 124 0 3.3만 각힐데사기 VS 9.9만 각제이크사기 VS [4] ㅇㅇ (121.139) 2022.08.23 158 0 시그마 상향 될거같음? [5] 당끼사장님 2022.08.23 177 0 스포 아 오늘 어비스 나오는 날이네 [1] 후려 2022.08.23 89 0 ✋질문 각성추천글처럼 SSR 추천글은 없엉? [4] 기계맛사탕 2022.08.23 127 0 스포 이번 이벤트는 루루랑 시그마가 개 귀여움 [3] 베르솜 2022.08.23 181 2 스포 파파가 이른데스요 [4] 후려 2022.08.23 120 0 재이탄 언제 나옴? [4] 고건 2022.08.23 95 0 시그마 끼고 전략전하는거 너무 괴롭다 [4] ㅇㅇ 2022.08.23 109 0 왜 하필 용사여 대사를 넣은거지 [2] IRR 2022.08.23 109 0 ✋질문 뉴비 각지아 쓰고싶은데 언제쯤 쓸수잇음? [13] 바니야 2022.08.23 215 0 시그마와 용사놀이를 하는 아리수땅이 보고 싶구나... [4] 미야 2022.08.23 97 0 공기 되게 선선하다 [1] ㅇㅇ 2022.08.23 35 0 스포 이상과 현실 [2] 클러스트 2022.08.23 162 6 정액이 달달하긴하다 [63] 명빵붕이 2022.08.23 2422 85 다음 각성캐 언제 나올 거 같냐 [1] 이유미나 2022.08.23 56 0 스포 점점 쌓여가는 서사들 [10] 언럭키히붕이 2022.08.23 2045 60 스포 사람 생긴걸로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2] 익명 2022.08.23 155 7 근데 그새끼들 팀업으로 출시가능할거같나 [2] 고졸무직백수 2022.08.23 93 0 각성 딸래미 테러덱에 좋음? [4] 후려 2022.08.23 131 0 씬 스틸러 딸내미 [4] 금은동태 2022.08.23 102 3 스포 근데 얘 생각해보니까 개웃기네 클러스트 2022.08.23 105 1 AI 삼행시 주시윤 ㅋㅋ 가디언나이츠 2022.08.23 94 4 창작 스포)각그마 챈에 철지난 그림 [32] 이식빵아 2022.08.23 1386 79 각딸 [1] 빅나티 2022.08.23 43 0 각성천장 40만원 쌩주화기준임? [1] 전하 2022.08.23 92 0 스포 근데 이 새끼 좀 멋있게 생기지 않았냐 [7] IRR 2022.08.23 182 2 최악의 게임 카사 [3] 파페포포 2022.08.23 91 7 스포 그래도 이번 이벤은 다행인게 [3] 클러스트 2022.08.23 147 1 컨소 못구한사람들 손들어보세오. [8] 4nk 2022.08.23 83 1 이렇게 폭사를 한다 [3] 냥클 2022.08.23 8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8-23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