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얘네 확률로 징징대서 존메픽업도 해주지 않았냐 스카이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17 작성일 2020-08-11 00:46:04 https://arca.live/b/counterside/5837735 오르카도 확률로 징징대니까 픽업해주고이지수도 각성소환은 아니고 픽업소환으로 뽑으라고 할꺼같은데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라데온 2020-08-11 00:51:48 그러고도 남을애들임 더한거 준비 할 수도 있고 펼쳐보기▼ 엘빅이 2020-08-11 00:55:26 *수정됨 그 때 존메 안뜨는 버그 있지 않았나 펼쳐보기▼ 힐데 2020-08-11 00:59:0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략전 이제 솔저덱만 찾아서 침 [1] 꿀때지 2020.08.11 82 0 뭐냐 공주겜갤은 다시 열렸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11 172 0 수강신청 하고 오께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89 0 구조선 떴다 [3] 에큐 2020.08.11 228 0 이제 2부는 각힐각미나일러로 나옴?? [3] 스카이 2020.08.11 105 0 니네 광고왜케좆같은거만만드냐 [6] Mmmfff 2020.08.11 217 0 이디스 시발년아 [2] 곽두철 2020.08.11 131 0 이제 진짜 돌데가 없는데 [2] 완전루시퍼 2020.08.11 178 0 아 ㅋㅋ 지잡대매콤하노 [7] 잠지아 2020.08.11 247 0 폐사가 끊이질 않는다 ㅋㅋ [5] ㅇㅇ (211.208) 2020.08.11 194 0 사나에 ㄹㅇ 좋아졋다 [3] ㅇㅇ (175.223) 2020.08.11 374 0 각힐이나 각미나 천장친사람?? [10] 스카이 2020.08.11 129 0 전략전 에델넣음 [4] 양하림 2020.08.11 131 0 너네 광고 핸드폰들고 흰옷입은 꼬맹이 누구임 [9] ㅇㅇ (118.43) 2020.08.11 167 0 각미나 리세 해보려고 하는데 [5] 리콩 (115.139) 2020.08.11 126 0 전략전 에델 튀어나오는거 좆같아서 나도 넣었는데 [3] 엘빅이 2020.08.11 120 0 건틀렛 확실히 에델넣고 방승늘었음 ㅇㅇ (183.103) 2020.08.11 98 0 건틀렛 지금 하이큐 개많네 [2] ㅇㅇ (175.223) 2020.08.11 168 -1 아 씨발 초회 수동 개 좆같네 씨파아알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1 70 0 뉴비 수시채용 말인데요 [7] 익명_CQ76f (118.235) 2020.08.11 115 -1 각등이는 벤 안당하지 않을까?? [4] 스카이 2020.08.11 99 -1 님들 이거 갓게임인가요? [11] ㅇㅇ (180.67) 2020.08.11 133 -1 건틀렛 복귀뉴비 신기록 세웟다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 (223.38) 2020.08.11 187 -1 근데 얘네 확률로 징징대서 존메픽업도 해주지 않았냐 [3] 스카이 2020.08.11 117 -1 카1234사 재밌는데? [2] 스러지다 2020.08.11 119 -1 디시앱 삭제할까 [1] 라데온 2020.08.11 94 -1 R따리들 작능왤케 높음 [1] ㅇㅇ (175.223) 2020.08.11 112 -1 카운터 사이드 재밌다 [5] ㅇㅇ (101.235) 2020.08.11 183 0 어휴 시원해 이게 카사지ㅋㅋㅋㅋ [8] ㅇㅇ (223.38) 2020.08.11 255 -1 복귀 늅늅이 뭐뭐키워야함? [11] ㅇㅇ1 (121.134) 2020.08.11 263 -1 건틀렛 와 시바 에델함정카드 ㅋㅋㅋ [5] 닝기루 2020.08.11 271 -2 건틀렛 테러덱이 제일 재밌음 [8] 양하림 2020.08.11 196 -1 우리도 양보탐 광고있어야하는거 아니노 [7] 람네 2020.08.11 158 -2 에델 카운터상대로도 좋긴하네 [3] 카사라이브 2020.08.11 209 -1 스커덱 운용은 어케함 [8] ㅇㅇ (117.111) 2020.08.11 96 -1 이지수를 바라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2] ㅇㅇ (110.70) 2020.08.11 123 -1 이지수를 왜줌 ㅋㅋㅋ [1] 라데온 2020.08.11 86 -1 3차 수영복 스킨 누군지 알아왔음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185 -1 복귀햇는데 어디뺑이치면됨? [8] ㅇㅇ (223.38) 2020.08.11 143 -1 아 스킨사니까 좆물이 싹도노ㅋㅋㅋ [1] 닥터최고 2020.08.10 240 -1 요즘 스커덱은 뭐쓰지 [2] 양하림 2020.08.10 110 -1 어 아카 반고닉 시스템 생겻네 [2] 꿀때지 2020.08.10 100 -1 SSR 중복은 어디다써요? [2] 익명_CQ76f (118.235) 2020.08.10 81 -1 건틀렛 각힐 밴 당하고 개꿀인점 [3] 닝기루 2020.08.10 144 -1 건틀렛 실비아 걍 빼야겠다 [4] ㅇㅇ (211.221) 2020.08.10 14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1 0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