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은 무료이벤땜에 뽑은애들 많은거 같은데 각등이는 그런거 없어서 뽑느라 허리 휘는데 너네 다 있음??

그리고 각힐 있는애들이 각등이까지 뽑기에는 후달려서 안뽑은애들도 꽤 있을꺼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