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그림자전당이란 컨텐츠나오면 ㅇㅇ (106.1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5 작성일 2020-08-11 04:08:15 수정일 2020-08-11 04:08:49 https://arca.live/b/counterside/5874070 카사 갓겜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토깡이 2020-08-11 04:09:00 개임이라 부를수있게됨 펼쳐보기▼ 1q2w3 2020-08-11 04:09:40 9월 길드 나와야 이제 출발선일듯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04:10:05 8월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가 바캉스랑 별개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림이도 사실 마왕일듯 [2] 카사라이브 2020.08.11 92 0 누가 카사스토리 정리글 안써주냐 [7] 엘빅이 2020.08.11 99 0 가짜 구세주는 언제 나올까 [4] 스크류바 2020.08.11 93 0 에델이 아직까진 가장 마왕다움 [8] 하와와 2020.08.11 175 0 카사 편해졌어? [11] 초코깡통 2020.08.11 106 0 광고에 빵댕이 흔드는년 누구냐 [12] ㅇㅇ (223.39) 2020.08.11 211 0 스커 승부존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1 94 0 ✋질문 에델 얘는 뭐야? [17] 천상의주사위 2020.08.11 191 0 레이크 슈페리어가 뭔데 ㅆㅂ련들아 ㅋㅋ [3] 하와와 2020.08.11 113 0 와 미치겠다 [7] 헥토르 2020.08.11 144 0 지수눈나 보고온 뉴비들 걍 시작해 [5] 엘빅이 2020.08.11 232 2 뉴비들아 신디루퍼 키우는거 아니다 [12] ㅇㅇ (121.165) 2020.08.11 167 0 다행인건 카사 섭종은 이번 년도는 아님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1 120 0 이거 넥슨겜 아님? [5]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10 0 강소영은 퇴물이지 [2] 보름달빵 2020.08.11 104 0 난 초회수동 찬성했는데 ㅋㅋ [9] 한펭 2020.08.11 112 0 신디루퍼 볼때마다 살육의천사 레이첼 생각남 [4] 네오딤남편 2020.08.11 1020 0 오르카 평타 유효2명에 패시브도 죽으면 힐이라 [1] 1q2w3 2020.08.11 58 0 야림자 코당 다이브처럼 할 듯 [3] 스크류바 2020.08.11 81 0 신디 슨커중에 밴횟수 최다아님? [5] 고기먹고싶다 2020.08.11 82 0 신디랑 오르카는 비교불가지 ㅋㅋ [3] ㅇㅇ (175.223) 2020.08.11 176 0 그림자 전당에서 그림자 애들 플레이어블로 풀림 [2] 하와와 2020.08.11 62 0 가은이나 키워야겠네 [3] ㅇㅇ (112.219) 2020.08.11 78 0 그림자전당이란 컨텐츠나오면 [3] ㅇㅇ (106.101) 2020.08.11 95 0 광고에 호피 수영복년 지금 바로 얻을수있냐 [7] ㅇㅇ (223.33) 2020.08.11 137 0 앞으로 나올 컨탠츠를 위해 초회수동했다는데 [1] 1q2w3 2020.08.11 40 0 솔직히 신디루퍼는 쓰알이어도 ㅇㅈ이지 [5] 하와와 2020.08.11 102 0 초회수동 롤백해 ㅅㅂ럼들아 [3] 스카이 2020.08.11 66 0 근데 프커같이 외전횟수+1 모의+1 같은거 안냄? [4] 1q2w3 2020.08.11 61 0 뒤늦게 떡밥물긴하는데 디씨는 그거만 생각해도 가기싫음 [4] ㅇㅇ (223.38) 2020.08.11 170 1 pve에서 오르카가 신디보다 못함? [7] ㅇㅇ (112.219) 2020.08.11 95 0 다 폰유입들 아니지? [9] 엘빅이 2020.08.11 126 0 광고보고 왔는데 이겜 재밌나요? [15] oo0 2020.08.11 142 0 프갤복구됐다고 해서 놀러갔는데 [2] ㅇㅇ (223.38) 2020.08.11 104 0 님들 [2] ㅇㅇ (106.101) 2020.08.11 56 0 아니 강소영은 실비아 담당 일진이라고 [1] ㅇㅇ (58.142) 2020.08.11 70 0 이거 다리가 너무 긴거같음 [7] 야스왕 2020.08.11 123 0 카사광고 왜케많냐 [3] ㅇㅇ (117.111) 2020.08.11 114 0 우리도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지 [1] ㅇㅇ (175.223) 2020.08.11 69 0 개새끼들아 광고로 낚시하지 말라고 [9] ㅇㅇ (175.123) 2020.08.11 148 0 뉴비공략 [5] 엘빅이 2020.08.11 146 0 지금보니 평가서 미친놈 처럼 많네 ㅋㅋㅋ [5] 카사카사 2020.08.11 218 0 ㅇㅋ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88 0 광고로 유입도 생겼겠다 뉴비용공략공지 어딧슴 [4] 네오딤남편 2020.08.11 85 0 광고 보고 궁금해서 그러는데 [5] 복실이 2020.08.11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04: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