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에델 얘는 뭐야? 천상의주사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1 작성일 2020-08-11 04:18:19 https://arca.live/b/counterside/5875713 좀 무섭게 생겼는데 인간맞음? 비주얼만 보면 인간을 한끼 식사거리로 생각하는 식인괴물처럼 보이는데?그리고 얘는 어떻게 얻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04:18:39 마왕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04:18:54 똑같이 채용으로 뽑아야 됨 펼쳐보기▼ 천상의주사위 2020-08-11 04:24:58 마왕이구나 펼쳐보기▼ 카사라이브 2020-08-11 04:18:56 인간은 아님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8-11 04:19:04 삭제 수정 뽑기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1 04:19:07 수시채용에 있음 괴물 비슷한거 마즘 펼쳐보기▼ 힝힝 2020-08-11 04:19:07 설정보면 최 후반부 보스로 나올예정임 펼쳐보기▼ ㅇㅇ (175.125) 2020-08-11 04:19:12 삭제 수정 수시채용 펼쳐보기▼ 엘빅이 2020-08-11 04:19:14 *수정됨 출신이 뭔진 모르겠는데 폭식의 마왕의 일부를 품고있음 그 마왕의 일부의 정체가 레지나 학회가 찾던 지식의 호수고 나머지 일부는 프리드웬 기관이 관리중 아마 맞을거임 아님말고 펼쳐보기▼ 하와와 2020-08-11 04:19:57 이벤트 스토리 보면 자기가 호수 본인 맞움 펼쳐보기▼ 하와와 2020-08-11 04:20:34 레지나 엄마 죽이기 전에 선조들한테도 지식을 속삭여주던 존재가 자기라고 말하잖아 펼쳐보기▼ 엘빅이 2020-08-11 04:21:01 스토리 중간에 스킵해서 모름 펼쳐보기▼ 힝힝 2020-08-11 04:19:20 획득은 복각기다리거나 수시뽑기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04:19:26 NepPen 2020-08-11 04:19:36 식인괴물 맞음 펼쳐보기▼ 르반카 2020-08-11 04:22:03 납븐놈임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11 04:22:36 정보탭에 이벤트 스토리 있으니까 한번봐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디스 씨팔련이 [8] 보름달빵 2020.08.11 216 0 라오 일본섭 패망이라매 [15] ㅇㅇ (58.142) 2020.08.11 283 -6 캐릭 스킨+명함1장 패키지 내면 어케됨 [3] 고기먹고싶다 2020.08.11 79 0 애기카붕이 사정참기 2회차.. [9] 네오딤남편 2020.08.11 152 0 그림자 전당이 진짜 프 처럼 나오는거면 [4] 갓겜충아님 2020.08.11 122 0 유저들이 노저어도 금태는 꿈쩍않는다 [5] ㄱㄴㅇㄹㅁ 2020.08.11 118 0 류금태 시발 유입은 들어오는데 [5] 스크류바 2020.08.11 254 0 이번주 패치하면 새로운상점 나옴?? [4] 스카이 2020.08.11 73 0 이디스 광고 실제 인겜임? [10] ㅇㅇ (223.39) 2020.08.11 295 0 이거 뉴비 공략있음? [4] 홍련너무조아 2020.08.11 99 0 에델이 각성캐 죽이면 덩치 큰애 나오면 좋겟다 [2] 스크류바 2020.08.11 75 0 야 너히겜 찐빵면상 광고 얼마나 넣은거임 [10] ㅇㅇ (1.211) 2020.08.11 132 0 에델 본체도 존나 씹덕새끼인듯 [1] 보름달빵 2020.08.11 112 0 이벤1부 재료 혜자라는 놈들 보니 좀 웃기던데 [10] 고기먹고싶다 2020.08.11 104 0 로자말고 마왕 공개된거 있음? [9] ㅇㅇ (58.142) 2020.08.11 106 0 이, 이게뭐노 [1] VoidDream 2020.08.11 96 0 하림이도 사실 마왕일듯 [2] 카사라이브 2020.08.11 92 0 누가 카사스토리 정리글 안써주냐 [7] 엘빅이 2020.08.11 99 0 가짜 구세주는 언제 나올까 [4] 스크류바 2020.08.11 93 0 에델이 아직까진 가장 마왕다움 [8] 하와와 2020.08.11 176 0 카사 편해졌어? [11] 초코깡통 2020.08.11 106 0 광고에 빵댕이 흔드는년 누구냐 [12] ㅇㅇ (223.39) 2020.08.11 211 0 스커 승부존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1 94 0 ✋질문 에델 얘는 뭐야? [17] 천상의주사위 2020.08.11 191 0 레이크 슈페리어가 뭔데 ㅆㅂ련들아 ㅋㅋ [3] 하와와 2020.08.11 113 0 와 미치겠다 [7] 헥토르 2020.08.11 144 0 지수눈나 보고온 뉴비들 걍 시작해 [5] 엘빅이 2020.08.11 233 2 뉴비들아 신디루퍼 키우는거 아니다 [12] ㅇㅇ (121.165) 2020.08.11 167 0 다행인건 카사 섭종은 이번 년도는 아님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1 120 0 이거 넥슨겜 아님? [5]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10 0 강소영은 퇴물이지 [2] 보름달빵 2020.08.11 104 0 난 초회수동 찬성했는데 ㅋㅋ [9] 한펭 2020.08.11 113 0 신디루퍼 볼때마다 살육의천사 레이첼 생각남 [4] 네오딤남편 2020.08.11 1021 0 오르카 평타 유효2명에 패시브도 죽으면 힐이라 [1] 1q2w3 2020.08.11 58 0 야림자 코당 다이브처럼 할 듯 [3] 스크류바 2020.08.11 82 0 신디 슨커중에 밴횟수 최다아님? [5] 고기먹고싶다 2020.08.11 83 0 신디랑 오르카는 비교불가지 ㅋㅋ [3] ㅇㅇ (175.223) 2020.08.11 177 0 그림자 전당에서 그림자 애들 플레이어블로 풀림 [2] 하와와 2020.08.11 62 0 가은이나 키워야겠네 [3] ㅇㅇ (112.219) 2020.08.11 78 0 그림자전당이란 컨텐츠나오면 [3] ㅇㅇ (106.101) 2020.08.11 96 0 광고에 호피 수영복년 지금 바로 얻을수있냐 [7] ㅇㅇ (223.33) 2020.08.11 137 0 앞으로 나올 컨탠츠를 위해 초회수동했다는데 [1] 1q2w3 2020.08.11 41 0 솔직히 신디루퍼는 쓰알이어도 ㅇㅈ이지 [5] 하와와 2020.08.11 102 0 초회수동 롤백해 ㅅㅂ럼들아 [3] 스카이 2020.08.11 67 0 근데 프커같이 외전횟수+1 모의+1 같은거 안냄? [4] 1q2w3 2020.08.11 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04: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