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넥슨겜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5]
곽두철
갓겜충아님
ㅇㅇ (175.125)
삭제
수정
네오딤남편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금태 시발 유입은 들어오는데
[5]
255
0
이번주 패치하면 새로운상점 나옴??
[4]
73
0
이디스 광고 실제 인겜임?
[10]
295
0
이거 뉴비 공략있음?
[4]
99
0
에델이 각성캐 죽이면 덩치 큰애 나오면 좋겟다
[2]
76
0
야 너히겜 찐빵면상 광고 얼마나 넣은거임
[10]
132
0
에델 본체도 존나 씹덕새끼인듯
[1]
112
0
이벤1부 재료 혜자라는 놈들 보니 좀 웃기던데
[10]
104
0
로자말고 마왕 공개된거 있음?
[9]
106
0
이, 이게뭐노
[1]
96
0
하림이도 사실 마왕일듯
[2]
92
0
누가 카사스토리 정리글 안써주냐
[7]
99
0
가짜 구세주는 언제 나올까
[4]
94
0
에델이 아직까진 가장 마왕다움
[8]
176
0
카사 편해졌어?
[11]
107
0
광고에 빵댕이 흔드는년 누구냐
[12]
211
0
스커 승부존
[4]
94
0
✋질문
에델 얘는 뭐야?
[17]
192
0
레이크 슈페리어가 뭔데 ㅆㅂ련들아 ㅋㅋ
[3]
113
0
와 미치겠다
[7]
144
0
지수눈나 보고온 뉴비들 걍 시작해
[5]
233
2
뉴비들아 신디루퍼 키우는거 아니다
[12]
167
0
다행인건 카사 섭종은 이번 년도는 아님
[3]
120
0
이거 넥슨겜 아님?
[5]
110
0
강소영은 퇴물이지
[2]
104
0
난 초회수동 찬성했는데 ㅋㅋ
[9]
113
0
신디루퍼 볼때마다 살육의천사 레이첼 생각남
[4]
1021
0
오르카 평타 유효2명에 패시브도 죽으면 힐이라
[1]
58
0
야림자 코당 다이브처럼 할 듯
[3]
82
0
신디 슨커중에 밴횟수 최다아님?
[5]
83
0
신디랑 오르카는 비교불가지 ㅋㅋ
[3]
177
0
그림자 전당에서 그림자 애들 플레이어블로 풀림
[2]
62
0
가은이나 키워야겠네
[3]
78
0
그림자전당이란 컨텐츠나오면
[3]
96
0
광고에 호피 수영복년 지금 바로 얻을수있냐
[7]
137
0
앞으로 나올 컨탠츠를 위해 초회수동했다는데
[1]
41
0
솔직히 신디루퍼는 쓰알이어도 ㅇㅈ이지
[5]
102
0
초회수동 롤백해 ㅅㅂ럼들아
[3]
67
0
근데 프커같이 외전횟수+1 모의+1 같은거 안냄?
[4]
61
0
뒤늦게 떡밥물긴하는데 디씨는 그거만 생각해도 가기싫음
[4]
170
1
pve에서 오르카가 신디보다 못함?
[7]
95
0
다 폰유입들 아니지?
[9]
126
0
광고보고 왔는데 이겜 재밌나요?
[15]
143
0
프갤복구됐다고 해서 놀러갔는데
[2]
105
0
님들
[2]
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