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 각성가챠로 나오면 어캐되냐 눈속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5 작성일 2020-08-11 07:45:45 https://arca.live/b/counterside/5924226 난 꼬와서 뒤질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힐데 2020-08-11 07:46:35 네오딤남편 2020-08-11 07:46:42 삼바교실 2020-08-11 07:46:43 별느낌 안들 것 같기는 한데 웬만하면 빙고같은 반배포로 쭉 풀었음 좋겟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7:47:06 솔직히 이지수나 곧 나온다는 나육빈이나 각성캐 퀄리티는 절대아님 펼쳐보기▼ 000 2020-08-11 07:46:49 뉴비들 꼬접 존나 많이 할듯.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11 07:47:27 이벤트 주화로 사는게 바람직한데 과연 펼쳐보기▼ 더미 2020-08-11 07:48: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평점 신경 쓰지마! 카린웡 2020.08.11 66 0 진짜 3주차 ssr 한개 주는거 아니ㅣ냐 보름달빵 2020.08.11 79 0 공지 [업데이트] 8/12(수)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15] 비빅비 2020.08.11 2245 7 패노떳다 얼렁 ㄱㄱㄱ RH 2020.08.11 42 0 제리 ㅋㅋㅋㅋㅋ ㅇㅇ (220.87) 2020.08.11 62 0 공지 떴다 [4] ㅇㅇ (106.101) 2020.08.11 79 0 카린한테 장난치고 싶다 [2] 초코깡통 2020.08.11 119 0 건틀렛 니가와 어떻게 하는거야? [8] 제리_ 2020.08.11 1058 0 광고 꼴려서 찍먹하려 했는데 플스 평점 왜이러냐 [4] ㅇㅇ (49.169) 2020.08.11 101 0 아, 에델만 아니였어도 [9] 토깡이 2020.08.11 141 0 가끔 그마 만나면 질때 있음 [3] ㅇㅇ (211.55) 2020.08.11 83 0 다음 금태분탕은 이거지 [6] 고기먹고싶다 2020.08.11 72 0 카린 가슴 보잉보잉 해보고싶음 [3] 초코깡통 2020.08.11 540 0 덱은 요렇게? [10]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09 0 펫보다는 함선장비 가챠지 ㅋㅋ [3] wjsshrla 2020.08.11 92 0 나는 지수눈나 첫결제에 끼워주는 게 베스트라고봄 [4] 네오딤남편 2020.08.11 85 0 이벤트 스테이지 쉬움? [3] ㅇㅇ (59.14) 2020.08.11 51 0 110아키 3명있음 [2] 시루룬 2020.08.11 75 0 다음 금태 분탕 예상 [9] 사랑해금태 2020.08.11 110 0 보니까 방금 시작한 뉴비있는거같은데 [4] ㅇㅇ (110.70) 2020.08.11 106 0 [8.6MB]??? : 적전도주는 엄히 다스리겠다 [5] 74 2020.08.11 127 2 첫결재 신지아로 바꼈을 때 반응 좋았는데 wjsshrla 2020.08.11 95 0 이지수 1번 더 빙고로 뿌리면 좋겠다 [3] wjsshrla 2020.08.11 114 0 이지수 각성가챠로 나오면 어캐되냐 [7] 눈속임 2020.08.11 115 0 이거 왜 안됨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30 0 게임 홍보좀 해도 됨? [7] 갓겜충아님 2020.08.11 157 4 초반 핑챙 사용처 기억 나는 곳 [2] wjsshrla 2020.08.11 92 0 아키는 성능캐임 [9] 시루룬 2020.08.11 174 0 니들 다이브 잘 돌고 있음? [6] ㅇㅇ 2020.08.11 98 0 한초 처음 나왔을 때도 핑챙 사기였음 [6] wjsshrla 2020.08.11 101 0 찍먹홍보를 재밌으니 해봐라라고 한다 = 분탕 or ㅆㅎㅌㅊ [3] 도스분충우지챠 2020.08.11 141 0 근데 저 광고에 나오는 애는 이름이 뭐임 [15]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78 0 블루아카이브 나오면 츄라이는 해볼듯 [5] wjsshrla 2020.08.11 125 0 유동 IP 표시기능 생겼노 [1] NepPen 2020.08.11 90 0 미야 상향 어떰? 좋아짐? [4] ㅇㅇ 2020.08.11 93 0 오 이제 된듯? [14]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74 0 짤쟁이 귀하다고 고닉 달고 바로 좆비비는 건 뭔 심보임 [4] ㅇㅇ (27.35) 2020.08.11 148 0 똥캐팔이새끼들은 ㄹㅇ 믿거해야함 [7] ㅇㅇ (110.70) 2020.08.11 138 0 그래도 초반에 슈발리에 잘썼음 [3] 1q2w3 2020.08.11 86 0 우욱씹 [10] ㅇㅇ (106.101) 2020.08.11 216 -1 초창기에는 두돈반 사기랬어 ㅋㅋㅋㅋ [6] 1q2w3 2020.08.11 151 0 샤오린 나왔당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31 0 양심고백) 나 첫쓰알 신지아로 시작함 [4] ㅇㅇ 2020.08.11 99 0 샤오린 치나츠 [2] 갓겜충아님 2020.08.11 77 0 카붕이 오늘 개씹고인물 봤음ㄷㄷ.jpg [3] ㅇㅇ (175.223) 2020.08.11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08: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