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덱은 요렇게?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10]
곽두철
곽두철
갓겜충아님
wjsshrla
갓겜충아님
삼바교실
삼바교실
푸별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타이탄성애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나하라 픽업 먼데
[1]
111
0
스킬설명만 봐서는 캐리머신은 아닌거같음
[1]
61
0
어덯게 된거임
[1]
55
0
이 게임만큼 관문이 많은겜 있냐?
[4]
121
0
메카신캐 ㄷㄷ
[4]
106
0
솔져충 보면 좀 꼴리지 않냐?
[1]
103
0
뭐야 공지 떳네
[5]
127
0
와 야누스 나오네 ㄷㄷ
[3]
105
0
메카박이 새끼들 야누스나 뽑아라 ㅋㅋ
[2]
114
0
요즘 누가 메카 쓰냐고 ㅋㅋㅋ
[3]
96
0
평점 신경 쓰지마!
66
0
진짜 3주차 ssr 한개 주는거 아니ㅣ냐
79
0
공지
[업데이트] 8/12(수)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15]
2245
7
패노떳다 얼렁 ㄱㄱㄱ
41
0
제리 ㅋㅋㅋㅋㅋ
62
0
공지 떴다
[4]
78
0
카린한테 장난치고 싶다
[2]
118
0
건틀렛
니가와 어떻게 하는거야?
[8]
1057
0
광고 꼴려서 찍먹하려 했는데 플스 평점 왜이러냐
[4]
100
0
아, 에델만 아니였어도
[9]
140
0
가끔 그마 만나면 질때 있음
[3]
82
0
다음 금태분탕은 이거지
[6]
71
0
카린 가슴 보잉보잉 해보고싶음
[3]
539
0
덱은 요렇게?
[10]
107
0
펫보다는 함선장비 가챠지 ㅋㅋ
[3]
91
0
나는 지수눈나 첫결제에 끼워주는 게 베스트라고봄
[4]
85
0
이벤트 스테이지 쉬움?
[3]
50
0
110아키 3명있음
[2]
75
0
다음 금태 분탕 예상
[9]
110
0
보니까 방금 시작한 뉴비있는거같은데
[4]
106
0
[8.6MB]??? : 적전도주는 엄히 다스리겠다
[5]
127
2
첫결재 신지아로 바꼈을 때 반응 좋았는데
95
0
이지수 1번 더 빙고로 뿌리면 좋겠다
[3]
113
0
이지수 각성가챠로 나오면 어캐되냐
[7]
115
0
이거 왜 안됨
[9]
130
0
게임 홍보좀 해도 됨?
[7]
157
4
초반 핑챙 사용처 기억 나는 곳
[2]
92
0
아키는 성능캐임
[9]
173
0
니들 다이브 잘 돌고 있음?
[6]
97
0
한초 처음 나왔을 때도 핑챙 사기였음
[6]
100
0
찍먹홍보를 재밌으니 해봐라라고 한다 = 분탕 or ㅆㅎㅌㅊ
[3]
141
0
근데 저 광고에 나오는 애는 이름이 뭐임
[15]
178
0
블루아카이브 나오면 츄라이는 해볼듯
[5]
125
0
유동 IP 표시기능 생겼노
[1]
90
0
미야 상향 어떰? 좋아짐?
[4]
9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