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미 없어서 걍 니가와 전략으로 해볼려 하는데
솔직히 다들 니가와 니가와 하는데 운용법을 잘 모르겠음
빠밤좌, 마리아 소환했으면 상대가 먼저 올때까지 10코스트 터져도 걍 대기만 하는거? 아니면 코스트 터지기 전에 하나씩 던짐?
그리고 편성은 어케 짜는게 좋음? 물로리빼고 걍 이디스 넣을까?

루미 없어서 걍 니가와 전략으로 해볼려 하는데
솔직히 다들 니가와 니가와 하는데 운용법을 잘 모르겠음
빠밤좌, 마리아 소환했으면 상대가 먼저 올때까지 10코스트 터져도 걍 대기만 하는거? 아니면 코스트 터지기 전에 하나씩 던짐?
그리고 편성은 어케 짜는게 좋음? 물로리빼고 걍 이디스 넣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