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소과금들 지금 천장 2~30회라서 다음 픽업땐 무조건 공짜로 처먹게되있음ㅋㅋ
그때 각등이, 각힐같은 좆사기 각성캐를 낸다? 말이안되지 ㅋㅋㅋㅋ
내가 금태라면 이지수 복각으로 천장 다시 초기화시킬려고 발악할듯
좆소과금들 지금 천장 2~30회라서 다음 픽업땐 무조건 공짜로 처먹게되있음ㅋㅋ
그때 각등이, 각힐같은 좆사기 각성캐를 낸다? 말이안되지 ㅋㅋㅋㅋ
내가 금태라면 이지수 복각으로 천장 다시 초기화시킬려고 발악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