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도 라이브2d로 돌리니까 어색해서


3d로 만들고 기존 색감이랑 이질감들지 않게 개발하느라 늦었던거구나!


그럼 앞으로 나오는 메카닉은 다 3d라고 봐도 되는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