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메카닉 업데이트 없던 이유 알았다 ㅇㅇ (106.24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0 작성일 2020-08-11 09:20:57 https://arca.live/b/counterside/5951412 메카닉도 라이브2d로 돌리니까 어색해서3d로 만들고 기존 색감이랑 이질감들지 않게 개발하느라 늦었던거구나!그럼 앞으로 나오는 메카닉은 다 3d라고 봐도 되는거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삼바교실 2020-08-11 09:21: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시발 살았다 감사합니다 [20] ㅇㅇ (122.47) 2020.08.11 223 4 A함 메카는 루미썬볼이면 시작 5초만에 겜 터짐 [3] ㅇㅇ (182.221) 2020.08.11 113 0 건틀렛 서로 각등이 있으면 좀 노잼이긴 해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1 66 0 님들 병먹금좀 하셈 [7] ㅇㅇ (14.35) 2020.08.11 128 2 각힐데 벤인건 킹리적 갓심이 든다!! [9] 멍멍멍 2020.08.11 93 0 kt통피로 분탕치지마라 씹년아 [1] ㅇㅇ (39.7) 2020.08.11 101 0 건틀렛 1차 목표 달성 [5] ㅇㅇ (110.8) 2020.08.11 100 0 그래서 호피무늬 수영복 스킨은 어딨소 [6]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11 0 A함 카운터가 지수라고 그러는데 [5] loo 2020.08.11 139 0 공략 여름 이벤트 상점 (돌고래) [10] ㅇㅇ (14.39) 2020.08.11 778 9 뉴비 ...진짜 ㅂㅅ짓 했다... [15] ㅇㅇ (122.47) 2020.08.11 282 0 이번주 상점은 에스퀘데 리브 거르면 얼마 안되겠네 [3] 보름달빵 2020.08.11 86 0 메카에 코스트펌핑 해주는 캐릭 안나오냐 [2] 1q2w3 2020.08.11 84 0 메카쉑들 나대면 이지수 넣어야지 뭐 보름달빵 2020.08.11 38 0 에이메카는 이지수가 카운터인데 [3] wjsshrla 2020.08.11 89 0 광고 왤케야하냐고 [4] 아무뮤 2020.08.11 192 1 리브앨런 물로리 말고 SSR 옷걸이 넣지 [2] ㅇㅇ (61.84) 2020.08.11 171 0 야누스랑 썬볼은 대결이 성립 안하지 하와와 2020.08.11 50 0 지금 카사 상황 안좋음?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216 0 근데 전천후 디펜은 좋아보이는데 [1] wjsshrla 2020.08.11 62 0 야누스.. 야누스...누드야스... [1] ㅇㅇ (125.184) 2020.08.11 82 0 가챠 각성캐들은 전부 사기적이었으니 이볼브원도 사기일듯 [3] 1q2w3 2020.08.11 77 0 메카닉 업데이트 없던 이유 알았다 [1] ㅇㅇ (106.245) 2020.08.11 80 0 담주 각등이 없으면 니가와한테 개쳐맞을거같은데 [3] 보름달빵 2020.08.11 63 0 야누스 지금은 그저 그럴 듯 [1] 하와와 2020.08.11 49 0 색깔 놀이는 가은이 이후로 없네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1 85 0 이 겜 운영하는 애들이 꼴잘알인 이유 wjsshrla 2020.08.11 120 0 다이브 좌표초기화 지금 몇번째인지 아시는분? [2] ㅇㅇ (211.54) 2020.08.11 69 1 다음 각성캐 ㅃㄹ 딱대 [1] 양하림 2020.08.11 119 1 야누스랑 썬볼 자강두천 공중전 볼 수 있는건가 [1] umtyson 2020.08.11 95 1 야누스 딜은 모르겠고 탱은 좀 될거같긴 함 [4] 고기먹고싶다 2020.08.11 98 0 니들 기채권 몇개나 쟁여놨냐 [5] ㅇㅇ (223.33) 2020.08.11 109 0 방어작전 너무 애미 뒤진거 같은데 [6] 구미호미호 2020.08.11 148 0 이새끼 hp회복하면 어케됨? [6]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165 0 야누스 현실.jpg [1] ㅇㅇ (110.70) 2020.08.11 134 0 야누스는 좆쓰레기여야 함 [6] 고기먹고싶다 2020.08.11 142 0 각성 유미나 너무 이펙트 없는거 같아 속상함 [4] 멍멍멍 2020.08.11 118 0 야누스 뽑을거? [4] ㅇㅇ (124.54) 2020.08.11 97 0 왜낼패치함???? [4] ㅇㅇ (211.208) 2020.08.11 111 0 얘들 인겜 라투디로 만드는거 아니었음? [1] ㅇㅇ (14.39) 2020.08.11 198 0 늒네 건의하고왔슴 [6] gkdhkdhk 2020.08.11 127 6 분탕차단함 [2] ㅅㅂㄱㅍㄸ 2020.08.11 146 1 뉴빈데 각미나 좋냐? [8] ㅇㅇ (223.62) 2020.08.11 129 0 이볼브원=스트/디펜/스나/렝거 4중직업 [1] ㅇㅇ (39.7) 2020.08.11 7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09: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