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곧 나올 메카닉 전용 신함선이랑 시너지 오져서 떡상할 것 같음
이지수로 회복의 가치가 ㅂㅅ이 된 지금 새로운 메카 함선 하나 나올 것 같은데
요즘 매카 쓰레기라 그러니까 함선으로 좆사기로 만들 것 같음
하지만 곧 나올 메카닉 전용 신함선이랑 시너지 오져서 떡상할 것 같음
이지수로 회복의 가치가 ㅂㅅ이 된 지금 새로운 메카 함선 하나 나올 것 같은데
요즘 매카 쓰레기라 그러니까 함선으로 좆사기로 만들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