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 버프하고 스킨 팔아먹어야 하니까
디펜더인 각힐데를 2주나 봉인 시킨거아닐까?
각힐데 2주 벤이면 그동안 각성 유미나는 더 돋보일거고
아무리 각힐데 가진 유저가만다지만 벤까지 먹을정도 인지는 잘몰겟음 ㅠㅠ
각힐데 있는 사람도 2코 신디 or 린시엔 다쓰고
각힐데 없는사람도 신디 린시엔은 다쓸텐데
그거 둘은 벤안되고 각힐데만 밴된건 뭔가 의심스럽다!
스나 버프하고 스킨 팔아먹어야 하니까
디펜더인 각힐데를 2주나 봉인 시킨거아닐까?
각힐데 2주 벤이면 그동안 각성 유미나는 더 돋보일거고
아무리 각힐데 가진 유저가만다지만 벤까지 먹을정도 인지는 잘몰겟음 ㅠㅠ
각힐데 있는 사람도 2코 신디 or 린시엔 다쓰고
각힐데 없는사람도 신디 린시엔은 다쓸텐데
그거 둘은 벤안되고 각힐데만 밴된건 뭔가 의심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