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 버프하고 스킨 팔아먹어야 하니까


디펜더인 각힐데를 2주나 봉인 시킨거아닐까?


각힐데 2주 벤이면 그동안 각성 유미나는 더 돋보일거고


아무리 각힐데 가진 유저가만다지만 벤까지 먹을정도 인지는 잘몰겟음 ㅠㅠ


각힐데 있는 사람도 2코 신디 or 린시엔 다쓰고

각힐데 없는사람도 신디 린시엔은 다쓸텐데

그거 둘은 벤안되고 각힐데만 밴된건 뭔가 의심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