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미스킨 대사 꼴림포인트 엘빅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1 작성일 2020-08-11 09:57:06 수정일 2020-08-11 09:57:53 https://arca.live/b/counterside/5960945 스킨 끼기전엔 시..싫음 마.. 말고요 ////이랬는데지금은 똑같은 대사를 말 더듬는거 없이 평범하게 말함확실히 거리가 가까워진게 느껴짐야스라도 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로리폭탄 2020-08-11 09:58:29 이유미가 응? 응? 거리는거 개꼴림 펼쳐보기▼ 엘빅이 2020-08-11 09:58:52 뷰룻 2020-08-11 09:58:32 코이카츠 념글 한번더 정독하로간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9:58:40 ㅇ?ㅇ? 이 킬포인트인데 펼쳐보기▼ ㅇㅇ (183.103) 2020-08-11 10:01:01 삭제 수정 응 응 이 ㄹㅇ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11 10:03:49 로유미 못잃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랜덤 천장은 바꿀 생각 없니 금태야 [3] 페이커 2020.08.11 94 0 근데 옌은 확실히 성능캐임 [7] 1q2w3 2020.08.11 219 0 근첩 마냥 여기 관음하는 새끼들이 있었노 [5] 페이커 2020.08.11 180 0 기밀채용권 81.5장 주셈 [1] 하와와 2020.08.11 93 0 3부 교환소도 이러면 겜 재미없다 금태야 [4] 네오딤남편 2020.08.11 127 0 여기 좆같다면서 기어코 꾸득꾸득 관음하러오네 [6] 람네 2020.08.11 160 0 창작 스비갤 시절 사용하던 자작짤들 모음 [5] ㅇㅇ (119.203) 2020.08.11 1880 14 ㄹㅇ 야스누 스킬에 카운터추가뎀 있었음 뽑겠다 [1] 카린웡 2020.08.11 69 0 광복절 껴있는데 수시채용 일본캐릭이노 ㅋㅋ [2] 74 2020.08.11 134 0 이거 좀 문제있지 않냐? [4] ㅇㅇ (14.35) 2020.08.11 132 0 그러고보니 곧 광복절이구나 [2] ㅇㅇ (125.187) 2020.08.11 78 0 건틀렛 PVP 필수캐릭 뭐있음? [8] ㅇㅇ (124.52) 2020.08.11 437 0 광복절 사료.yesang [5] ㅇㅇ (182.213) 2020.08.11 143 0 뉴비 정신피폐해지는중 [11] ㅇㅇ (49.175) 2020.08.11 135 0 카운터 채력 회복 함선은 안나오나? [11] 냥냥하다 2020.08.11 117 0 이지수 빡대가린거 존나 웃기지 않냐 ㅋㅋ [15] ㅇㅇ 2020.08.11 1030 19 상향한 캐들 거의 쓰지도 않는데 [8] 직사의마안 2020.08.11 164 0 누가 분탕 쳤노? [12] ㅇㅇ (110.15) 2020.08.11 219 -3 나중에는 과금구조도 한번 개편해줬음 싶음 [3] 한펭 2020.08.11 90 0 야누스 걸러야 하나 [5] 페이커 2020.08.11 115 0 현실적인 광복절 기념 사료 [11] ㅇㅇ (14.35) 2020.08.11 125 2 근디 요즘 캐릭 ~시 배리어획득 이거 존나좋아하는듯 [2] 꿀때지 2020.08.11 96 0 카운터사이드 월페이퍼 엔진(움직이는 바탕화면) 업로드-2 [10] ㅇㅇ (119.203) 2020.08.11 3328 17 유미스킨 대사 꼴림포인트 [6] 엘빅이 2020.08.11 162 0 카사가 운영 진짜 레전드다. [1] ㅇㅇ (211.109) 2020.08.11 117 0 그 메카 비스무리 한 애가 메카버전 에델일 듯 하와와 2020.08.11 48 0 왜 점검이 내일이지 [4] 킹스짱 2020.08.11 89 0 야누스 코스트랑 스탯 가려놧네 [5] 꿀때지 2020.08.11 141 0 헤드라인 가면 수정 못함? [4] 냥냥하다 2020.08.11 57 0 ✋질문 카사 지금 시작하면 [9] 이네레 2020.08.11 147 0 아...진짜 에델 카린 치후유만 스킨 사줄까 [7] 보름달빵 2020.08.11 89 0 카사 공식만화 언제 돌아와 [2] 하와와 2020.08.11 413 0 무슨 신캐하나 나오는데 비행기가 나옴 [4] ㅇㅇ (114.199) 2020.08.11 92 0 광고 보고 왔음 [6] ipz921 2020.08.11 158 0 야누스 그 아래로 [1] ㅇㅇ (211.54) 2020.08.11 51 0 야 연봉협상 할인 내일 패치전까지야!! [4] 멍멍멍 2020.08.11 80 0 다음 신캐 우대채용존버vs수시채용에서 실력으로 픽업 미나토 뽑기 [7] 네오딤남편 2020.08.11 89 0 됐고 야누스 채용풀이나 맞춰보자 [5] SyaiL 2020.08.11 77 0 이겜 무과금은 스킨사기힘듬?? [13] BBo 2020.08.11 212 0 아 시발 살았다 감사합니다 [20] ㅇㅇ (122.47) 2020.08.11 223 4 A함 메카는 루미썬볼이면 시작 5초만에 겜 터짐 [3] ㅇㅇ (182.221) 2020.08.11 114 0 건틀렛 서로 각등이 있으면 좀 노잼이긴 해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1 66 0 님들 병먹금좀 하셈 [7] ㅇㅇ (14.35) 2020.08.11 128 2 각힐데 벤인건 킹리적 갓심이 든다!! [9] 멍멍멍 2020.08.11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10: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