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 무과금은 스킨사기힘듬?? BB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1 작성일 2020-08-11 09:45:49 https://arca.live/b/counterside/5958311 천천히 키우는 무과금 할만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힝힝 2020-08-11 09:46:02 돈좀써 펼쳐보기▼ 퀸미나 2020-08-11 09:46:13 월정액만사면 스킨하나는 가능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1 09:46:15 쿼츠 스킨 사면 됨 펼쳐보기▼ 비빅비 2020-08-11 09:46:23 무과금은 쿼츠스킨만 살수있음 월정액은 사줘야됨 펼쳐보기▼ SyaiL 2020-08-11 09:46:23 *수정됨 불가능 유료재화임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11 09:46:32 쿼츠 스킨만 가능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9:46:35 무과금은 쿼츠라고 천천히 모을 수 있는 재화있는데 그걸로만 살 수 있는 스킨말곤 못삼.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08-11 09:46:42 스킨? 월정액으로 하면 가능할껄?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08-11 09:46:44 삭제 수정 등급 높은 스킨은 현질 주화라 안됨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09:47:07 월정액 사면 그리 부담스럽진 않음 펼쳐보기▼ ㅇㅇ (1.233) 2020-08-11 09:47:20 삭제 수정 월정액이 스킨하나값이고 쿼츠 일퀘나 이벤이나 사료 주는거 쪼가리 모아서 쿼츠스킨 겨우살수있는데 이거사면 지부 못열어서 천룡인 아니면 노답이다 펼쳐보기▼ BBo 2020-08-11 09:48:43 역시 넥슨겜답눙..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09:49:20 금태새끼 그냥 쿼츠로 통일시켜놨으면 알아서 유저가 잘 조절했을텐데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지수 빡대가린거 존나 웃기지 않냐 ㅋㅋ [15] ㅇㅇ 2020.08.11 1030 19 상향한 캐들 거의 쓰지도 않는데 [8] 직사의마안 2020.08.11 164 0 누가 분탕 쳤노? [12] ㅇㅇ (110.15) 2020.08.11 219 -3 나중에는 과금구조도 한번 개편해줬음 싶음 [3] 한펭 2020.08.11 90 0 야누스 걸러야 하나 [5] 페이커 2020.08.11 115 0 현실적인 광복절 기념 사료 [11] ㅇㅇ (14.35) 2020.08.11 125 2 근디 요즘 캐릭 ~시 배리어획득 이거 존나좋아하는듯 [2] 꿀때지 2020.08.11 96 0 카운터사이드 월페이퍼 엔진(움직이는 바탕화면) 업로드-2 [10] ㅇㅇ (119.203) 2020.08.11 3327 17 유미스킨 대사 꼴림포인트 [6] 엘빅이 2020.08.11 161 0 카사가 운영 진짜 레전드다. [1] ㅇㅇ (211.109) 2020.08.11 116 0 그 메카 비스무리 한 애가 메카버전 에델일 듯 하와와 2020.08.11 47 0 왜 점검이 내일이지 [4] 킹스짱 2020.08.11 89 0 야누스 코스트랑 스탯 가려놧네 [5] 꿀때지 2020.08.11 141 0 헤드라인 가면 수정 못함? [4] 냥냥하다 2020.08.11 57 0 ✋질문 카사 지금 시작하면 [9] 이네레 2020.08.11 147 0 아...진짜 에델 카린 치후유만 스킨 사줄까 [7] 보름달빵 2020.08.11 89 0 카사 공식만화 언제 돌아와 [2] 하와와 2020.08.11 413 0 무슨 신캐하나 나오는데 비행기가 나옴 [4] ㅇㅇ (114.199) 2020.08.11 92 0 광고 보고 왔음 [6] ipz921 2020.08.11 158 0 야누스 그 아래로 [1] ㅇㅇ (211.54) 2020.08.11 51 0 야 연봉협상 할인 내일 패치전까지야!! [4] 멍멍멍 2020.08.11 80 0 다음 신캐 우대채용존버vs수시채용에서 실력으로 픽업 미나토 뽑기 [7] 네오딤남편 2020.08.11 89 0 됐고 야누스 채용풀이나 맞춰보자 [5] SyaiL 2020.08.11 77 0 이겜 무과금은 스킨사기힘듬?? [13] BBo 2020.08.11 211 0 아 시발 살았다 감사합니다 [20] ㅇㅇ (122.47) 2020.08.11 223 4 A함 메카는 루미썬볼이면 시작 5초만에 겜 터짐 [3] ㅇㅇ (182.221) 2020.08.11 114 0 건틀렛 서로 각등이 있으면 좀 노잼이긴 해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1 66 0 님들 병먹금좀 하셈 [7] ㅇㅇ (14.35) 2020.08.11 128 2 각힐데 벤인건 킹리적 갓심이 든다!! [9] 멍멍멍 2020.08.11 93 0 kt통피로 분탕치지마라 씹년아 [1] ㅇㅇ (39.7) 2020.08.11 101 0 건틀렛 1차 목표 달성 [5] ㅇㅇ (110.8) 2020.08.11 100 0 그래서 호피무늬 수영복 스킨은 어딨소 [6]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11 0 A함 카운터가 지수라고 그러는데 [5] loo 2020.08.11 139 0 공략 여름 이벤트 상점 (돌고래) [10] ㅇㅇ (14.39) 2020.08.11 778 9 뉴비 ...진짜 ㅂㅅ짓 했다... [15] ㅇㅇ (122.47) 2020.08.11 282 0 이번주 상점은 에스퀘데 리브 거르면 얼마 안되겠네 [3] 보름달빵 2020.08.11 86 0 메카에 코스트펌핑 해주는 캐릭 안나오냐 [2] 1q2w3 2020.08.11 84 0 메카쉑들 나대면 이지수 넣어야지 뭐 보름달빵 2020.08.11 38 0 에이메카는 이지수가 카운터인데 [3] wjsshrla 2020.08.11 89 0 광고 왤케야하냐고 [4] 아무뮤 2020.08.11 192 1 리브앨런 물로리 말고 SSR 옷걸이 넣지 [2] ㅇㅇ (61.84) 2020.08.11 171 0 야누스랑 썬볼은 대결이 성립 안하지 하와와 2020.08.11 50 0 지금 카사 상황 안좋음?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216 0 근데 전천후 디펜은 좋아보이는데 [1] wjsshrla 2020.08.11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10: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