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하니 불편해서 태블릿에다 깔아놓을까 싶은데 갖고있는게 공부할때 쓰던 아이패드 6세대 유물뿐임


칩셋은 아이폰7이랑 똑같던데 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