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씨발 브론즈 구간에서 만렙에 무슨 공속 레플리카에 강화를 5~8강씩 쳐바른 새끼들 만날 때마다 지는데
각서윤 뭘로 잡아야함??
우리 각서윤은 좇나 약해서 미러전뜨면 우리 각서윤 먼저 터지고
우리 각서윤 터지자마자 상대 힐러 나와서 상대 각서윤이 풀피되고 우르르 몰려오면 뭐 어케 할수가 없음
이새끼 보통 뭘로 잡아야하냐?
최대한 라인 땡겨서 핑챙이 시간끄는동안 강서윤으로 땡겨와서 잡을래도 빽스탭해서 도망가고
아니면 코스트 모았다가 각미나 던져도 백스텝 하고 상대 핑챙이나 분탕 나와서 어그로 끌리고 회피시간 끝나면 바로 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