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부분 아는 반영구 기억장치의 역할
추천
7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68
작성일
댓글
[8]
학점대폭발
믿거앱코
검껌컴
조수르
검껌컴
조수르
찹쌀콩찰떡
결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안 쓰는 말 = 무야호
[6]
99
0
아직두 카사하면 외부에선 그 분탕겜이란인식이 많음?
[15]
133
0
요즘 애들이 쓰는 단어
[7]
169
0
네퀴티아가 어떻게 ‘눈치’를 봄?
[4]
103
-1
주말에 홍대 갈건데 시그마/깡우 쿠션 어떰?
[3]
69
0
✋질문
이거 망한 렐릭 템들은 갈아버려?
[8]
121
0
이볼브원 버프점...
[8]
80
0
근데 ㄹㅇ 눈팅이란 단어 안쓴지 오래됏네
[5]
92
0
신지아.jpg
[4]
137
1
✋질문
주화 살꺼면 어케 사야 효울이 좋은겨?
[5]
87
0
정보) 타워 샤오린이 애미 뒤진 이유를 계수로 확인해보자
[3]
177
6
"뭐라고? 명품백을 못사주겠다고??"
[3]
75
0
닥눈삼 <~~~~ 무슨 "근첩" 단어임?
[7]
347
0
보급소 비틱함,,
[1]
45
0
배뷰지 야하면 자러감
[1]
71
0
✋질문
브리트라 카운터 스충셋 누구줌??
[9]
137
0
아 ㅋㅋ 보급소 비틱 기분 딱 좋겠다
31
0
금요일은 무슨데이임?
[2]
53
0
개운데이 끝났네
24
0
본인이 커뮤 처음이다 근데 여기로 왔다 들어와봐
[8]
120
1
아껴뒀던 고분자 선택권4개 강민우 줘야지
[3]
82
0
공략
콜라보 3-3하드 3별 초저스펙(재무장x 각성 미니 1개 손컨)
[8]
605
2
고모는 무능한게 꼴려
[2]
56
2
대부분 아는 반영구 기억장치의 역할
[8]
268
7
카운터사이드 리써전쓰 언제나ㅡㅗㅁ
27
0
(권한 없음)
ㄹㅇ 올해 갑자기 스팸 전화/문자 엄청 옴
[3]
73
0
우어엉
[3]
65
1
스포
카사 캐릭터로 슬픈 if스토리 생각해봄
[1]
104
0
"주... 주인님... 거긴... 오줌싸는 곳인데..."
[11]
2112
36
개운데이가 5분밖에 남지 않았어 슬퍼
[9]
66
0
건틀렛
개씨발 마지막주라고 좆병신 새끼들만 만나네
[4]
113
0
체감상 새벽 3시쯤된 기분인데
[2]
41
0
22보 전
[8]
50
0
글섭 일주일하면서 가장 쎄게 체감한거
[5]
139
0
통신사 요금제 데이터 용량만 봐도 악랄 그 자체임
[4]
86
0
이것은 버그인가 의도인가
[3]
60
0
건틀렛
방금 엄청난 뉴비랑 대전을 했음
[23]
229
0
✋질문
할배들은 이거 샀었음?
[14]
170
0
공복이여도 차 멀미함?
[6]
43
0
망 중립성 사태 너무 씁쓸하네
[15]
164
0
공불 타이탄 전당은 잘미네
[4]
84
0
(권한 없음)
✋질문
탱템이 없어서 그런데
[7]
86
0
마왕 시그마 유출 ㄷㄷㄷ
[2]
12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