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붕이덜 키보드 뭐써? 니렙에잠이오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08 작성일 2022-10-05 17:08:47 https://arca.live/b/counterside/60080588 적축 써보니까 심심하면 처눌려서 적축말고 다른거 사볼까싶은데 보통 무슨 축들 선호해??흑축은 써보고싶긴한데 키압 너무 높다고해서 좀 쫄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천사님 2022-10-05 17:09:23 저 컴퓨타가없는데요 펼쳐보기▼ 니렙에잠이오냐 2022-10-05 17:09:30 댓.....? 펼쳐보기▼ purple 2022-10-05 17:09:30 흑축은 너의 손가락 마디가 아픈걸 느낄 수 있다 펼쳐보기▼ 니렙에잠이오냐 2022-10-05 17:09:47 적축은 존나 아니던데 갈축각인가... 펼쳐보기▼ purple 2022-10-05 17:10:34 갈축은 너무 무난하다는 평이던데 난 갈축아니면 청축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2-10-05 17:10:07 상특) 그냥 만원짜리 싼거씀 펼쳐보기▼ 니렙에잠이오냐 2022-10-05 17:10:18 람네 2022-10-05 17:10:07 무접점 펼쳐보기▼ 니렙에잠이오냐 2022-10-05 17:10:50 무접점이면 리니어 방식 키보든가 펼쳐보기▼ 람네 2022-10-05 17:12:17 기계식이랑은 다르지 펼쳐보기▼ 니렙에잠이오냐 2022-10-05 17:12:28 꼬리를문뱀 2022-10-05 17:10:18 전 그런거 몰라오...블루투스 키보드 쓰는덺,,,, 펼쳐보기▼ 니렙에잠이오냐 2022-10-05 17:10:27 댓.... 펼쳐보기▼ 개솔꾼 2022-10-05 17:11:48 체리 mx 3.0적축 쓺 펼쳐보기▼ SiG 2022-10-05 17:12:19 마제스터치 갈축씀 펼쳐보기▼ 쿠크세이튼 2022-10-05 17:14:05 적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2-10-05 17:18:57 10년전에 컴살떄 딸려온 공짜 키보드 아직도 쓰는중 펼쳐보기▼ lyh030226 2022-10-05 17:23:24 키보드 좀 쌔게 누르는 편인데 청축이 타격감 있고 좋더라 근데 아무래도 좀 시끄럽긴함 펼쳐보기▼ 니렙에잠이오냐 2022-10-06 02:11:45 혼자 살아서 청축도 괜찮긴한데 좀 너무 시끄럽긴하더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딸 지금 버그있는거 아니냐? [2] dlbodkel 2022.10.05 109 0 응?디 [4] byute 2022.10.05 74 0 야 김가은 [3] 꿍차차 2022.10.05 92 0 반대로 생각해보면 [2] 헤비흡연충 2022.10.05 52 0 근데 이번 일 ㄹㅇ 존나 불쾌함 [7] 워렉 2022.10.05 151 1 근데 비싼 키보드가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음 [17] 마싯는감자칩 2022.10.05 125 0 한국은 참 신기한거같음 [3] Ryude밀라 2022.10.05 102 0 야 김 케 칭 람네 2022.10.05 41 0 이건 ㄹㅇ몰루그림체같다 [4] 여린 2022.10.05 106 0 힐데펀치! 힐데펀치! 힐데펀치! [2] 쇠고기육포캔 2022.10.05 62 0 카사는 안멋져 꿍차차 2022.10.05 39 1 보복민원ㅋㅋㅋㅋㅋ [1] dwsss 2022.10.05 124 0 나는 배경 간단하게 씀 [4] 료나 2022.10.05 91 0 AI 뭔가 쉽지가 않구만 temprun 2022.10.05 40 0 좆기씹새끼 잡았다 [10] 가비야 2022.10.05 107 0 . [9] 여린 2022.10.05 78 0 실비아 스킨 [3] DButton 2022.10.05 136 0 어이쿠! 시작인건가,,, [9] lyh030226 2022.10.05 195 4 내 계정 날라갔네 [5] 우애옹 2022.10.05 57 0 ai 태그만으로 부사장 만들려햇느넫 [4] SiG 2022.10.05 135 0 여초사이트 만행 봤습 [1] 세니드의낡은벌목기 2022.10.05 85 0 가테갤만화 보고 드는 생각인데 베르솜 2022.10.05 64 0 개인적으로 ai그림 1000포인트 중에 제일 잘된거 [6] 꿀때지 2022.10.05 132 1 카붕이덜 키보드 뭐써? [19] 니렙에잠이오냐 2022.10.05 108 0 난 로비이거쓰는데 [2] eric1004 2022.10.05 85 0 1000포인트 벌써 다썻어 [5] 꿀때지 2022.10.05 86 0 빡통이는 힘드네 [8] 쇠고기육포캔 2022.10.05 105 1 3시간 자고 일어나야함 [16] purple 2022.10.05 88 0 정말? 콘 [5] 꿀때지 2022.10.05 94 1 그어어어 그어어 [1] 이솔라 2022.10.05 53 0 기쁜 마음으로 신캐를 테스트하는 일붕이 [7] 촉수마인 2022.10.05 179 3 게임계 심심할날이 없네 [1] ㅇㅇ 2022.10.05 54 0 전쟁 개시가 언제임? [1] 세니드의낡은벌목기 2022.10.05 68 0 저봐라 기레기새끼들 옛날이었으면 더했어 eric1004 2022.10.05 59 0 금태 상연의 에반게리온 콜라보 내년안에 출시 믿습니다ㅠㅠ [8] 제이콥키예스 2022.10.05 123 0 카사로 힐링하기 [10] 클린유저 2022.10.05 112 0 머임 아카 잠시 아팠었냐?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10.05 91 0 근데 진짜 이번에 진다면 너무 절망적일것 같지 않냐 [6] lyh030226 2022.10.05 119 0 뉴스떳노 [8] 로하림 2022.10.05 216 7 우효~ 초락키☆ [2] CurtainCall 2022.10.05 62 0 요즘 애들 능지수준 작살났다는게 맞긴한듯 [6] ㅇㅇ 2022.10.05 135 0 전쟁한번나면 페미는 ㄹㅇ박살날텐데 [3] 여린 2022.10.05 125 0 페미는 먼겜하냐...? [9] 니렙에잠이오냐 2022.10.05 161 0 ai그림에 동물사진을 넣으면? [4] 꿀때지 2022.10.05 112 0 진짜 페미년들 좆같네 [4] dwsss 2022.10.05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05 17: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