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키고 겜하면 결국 마우스 딸깍 딸깍
카사도 마우스 클릭 딸깍 딸깍
스팀겜 가끔 해도 그냥 컨트롤러 연결해서 함
마우스는 몰라도 비싼 키보드는 ㄹㅇ 사치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