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다른 건 뭔가 직접적으로 피해받은 게 없거나
여론만 반짝하고 실상 딱히 달라진게 없었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아예 대놓고 피해오니까 더 좆같음
뭔가 ㄹㅇ 마지노선 느낌임 이번건 못막아내면 진짜 좆될거 같음
지금까지 다른 건 뭔가 직접적으로 피해받은 게 없거나
여론만 반짝하고 실상 딱히 달라진게 없었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아예 대놓고 피해오니까 더 좆같음
뭔가 ㄹㅇ 마지노선 느낌임 이번건 못막아내면 진짜 좆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