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치 특수기에 배리어 해제가 달려있던데 특수기 한번 쓰면 인히비터 배리어 해제 이후에 다시 안생기나요??
그리고 배리어 해제 한거랑 안한거랑 대충 딜차이 많이 나는지 궁금합니다.
고수형님들 미리 감사인사드립니다.
오로치 특수기에 배리어 해제가 달려있던데 특수기 한번 쓰면 인히비터 배리어 해제 이후에 다시 안생기나요??
그리고 배리어 해제 한거랑 안한거랑 대충 딜차이 많이 나는지 궁금합니다.
고수형님들 미리 감사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