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치 특수기에 배리어 해제가 달려있던데 특수기 한번 쓰면 인히비터 배리어 해제 이후에 다시 안생기나요??


그리고 배리어 해제 한거랑 안한거랑 대충 딜차이 많이 나는지 궁금합니다.


고수형님들 미리 감사인사드립니다.